[품질경영] 레드망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2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레드망고 소개
1)기업소개
2)레드망고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업체분석
4. SWOT분석
5. 서비스 품질
6. 성공요인
7. 인터뷰 기사 (NAVER 블로그 인용)
8. 보완점
- 본문내용
-
4. 수상내역
‘200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경제신문 주최)
‘2005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수상 (사단법인 한국프랜차이즈경제인협회 주최)
5. 주요 마케팅 전략
1) 2002~2004년
직접적인 홍보보다는 간접적인 홍보 전략 ’나를 사랑하자’ 라는 컨셉트를 매장 인테리어 및 기본 캐치프레이즈로 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레드망고에서 몸에 좋은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먹음으로써 자신에게 좋은 일을 또는 자신을 사랑하는 많은 행위 중에 하나임을 인식시키려고 노력하였다.
2) 2005년
공격적인 마케팅과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국에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하였다.
3) 2006년
-Loyal Customer 관리를 위한 VIP 멤버십 제도 신설, CRM에 주력하였다.
-토핑 아티스트 어워드 개최, ‘나를 사랑하자’라는 브랜드 캐치프라이즈를 전면으로 내세운 공모전을 현재 준비하고 있는 등, 브랜드 밸류를 높이기 위한 이벤트 예정하고 있다.
-레드망고를 세계 글로벌 브랜드으로 만들기 위한 해외가맹사업 추진 중이다.
2) 레드망고
1. 기업이념
“나를 사랑하자”
* "어머니의 정성어린 가슴과 사랑”이 고객에게 주는 레드망고의 마음입니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bommbomm65 김종결의 맛있는 대화 : 레드망고 주로니 사장 2004. 10. 8
http://blog.naver.com/coel30 레드망고 주로니 사장 2006.3.4
http://www.iceberry.com 아이스베리
http://www.cafeiceberry.com 카페아이스베리
http://www.redmango.co.kr 레드망고
'레드망고'는 웰빙 바람을 타고. 김민영. emars.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