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파리바게트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향후 전망
본문내용
1. 신선함
- BAKE-OFF 시스템(본사에서 배송된 생지를 점포에서 직접 구워냄) : 고객들께는 갓 구운 신선한 빵을, 가맹점주에게는 높은 마진을 확보
- 1일 2회 배송체제 : 하루 1번 배송하는 타사와는 달리 생산제품은 아침, 냉동 제품은 오후 배송으로 더욱 신선한 빵을 공급

2. 다양한 제품
파리바게트의 제품 분류를 보면 크게 빵, 케익, 기타상품으로 나뉜다. 빵은 간식용, 도넛, 샌드위치, 식빵, 파이나 페스츄리, 프랑스빵으로 나뉘고 케익에는 간식용케익 대형 축하케익 무스케익, 생크림 케익, 선물용케익, 쇼트케익, 축하케익 등 세분화 되어있고 기타상품 역시 아이스류, 음료, 전통선물, 잼, 초코렛, 캔디, 쿠키 비스켓등 총 20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종류로 세분화 되어있다. 따라서 제품라인의 폭과 깊이 모두 무척 깊고 넓다고 할 수 있다. 이처럼 항상 소비자의 다양하고 새로운 맛을 창조하며 건강과 맛을 함께 만족시키는 제품개발에 주력하여 작년 상반기 60여 개 신제품을 개발한 파리바게트는 ‘파리의 아침’ , ‘쁘띠엔젤 케익’ 등 15개 히트상품을 제조하였다. 소비자 조사와 적극적인 기술개발 덕분이다. 다양한 제품을 앞세운 파리바게트의 기술력은 가맹점이 빠르게 안정권에 진입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원동력으로 작용하였다.
참고문헌
www.paris.co.kr
company.paris.co.kr
www.mbakery.co.kr
www.brandstock.co.kr
www.foodbank.co.kr
www.franchiseplaza.co.kr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스토리 - KMAC, 2008
프랜차이즈 실무경영 - 박상익, 최경주, 도서출판 두남, 2006
서비스 마케팅 - 정혜선, 미래지식, 2005
베이커리 업계 리딩 브랜드 파리바게뜨 - 양철호, emars, 2004
프랜차이즈 창업에서 성공까지 - 김현호, 법률미디어, 2003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필요한 자료가 여기에 다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잘봤습니다~
  • j900***
    (2012.10.23 12:36:1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괜찮아요, 참고자료로 깔끔하네요
  • noorysnst***
    (2011.03.25 22:56:00)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트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 파리바게트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목차-1. 파리바게트 기업현황분석2.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산업분석3. 파리바게트 기업 경영전략(1) 품질관리전략(2) 물류 및 유통전략(3) 광고 및 PR전략(4) 마케팅전략4.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1. 파리바게트 기업현황분석1988년 가맹사업을 시작했지만 당시의 베이커리 업계 후발주자로서 1992년까지 5위에 그친 파리바게뜨였다. 하지만 치밀한 마케팅 전략과 과감한 투자로 해를 거듭할수록

  • [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 PPT] 파리바게트 기업현황과 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중국,미국)사례분석및 파리바게트 향후추천전략 제언
  • 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2.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환경분석(1) 시장상황분석(2) 베이커리 시장특징3. 파리바게트 성공원인4. 파리바게트 SWOT분석5. 파리바게트 STP분석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파리바게트 해외진출전략(1) 중국진출사례(2) 미국진출사례8. 문제점과 개선방안9. 향후 추천전략10. 향후방향제안INDEX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4회사명 주식 회사 파리바게트상호명 파리크라상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파리바게트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파리바게트”기업분석마케팅사례SWOT,STP,4P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베이커리 산업분석3.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파리바게트 STP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미래 마케팅 제언(1) 프리미엄마케팅 제언(2) 체험마케팅 제언(3) PPL마케팅 제언(4)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언1.

  • 파리바게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및 파리바게트 업계1위 유지위한 향후전략 4가지 제시
  • 파리바게트성공비결, SWOT분석기업전략과 마케팅향후전략 4가지 제시=차례=1. 파리바게트 소개2. 파리바게트의 성공비결3.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제품개발전략5. 가맹점주와의 상생경영6. 물류 및 유통전략7.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8. 광고전략9. 중국진출전략10. 업계1위 유지위한 향후전략 4가지 제시1. 파리바게트 소개1986년 주식회사 샤니의 외식사업부로 출발한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인 파리바게트

  •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연구 :(파리바게트 기업분석,성공요인/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 파리바게트 향후개선방안,매장방문후기)
  • 파리바게트 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소개(2) 기업개요(3) 파리바게트의 핵심역량2. 파리바게트 성공요인3. 베이커리 시장환경분석4. 파리바게트 글로벌진출사례 (중국진출사례)5.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s6. 파리바게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매장방문후기(1) 매장방문질문(2) 인터뷰 결과9.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