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Lowe`s 의 온라인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Lowe’s 기업 소개
Ⅱ. Lowe’s 의 지식경영 성공 사례
Ⅲ. Lowe’s 의 온라인 성공사례 : 양질의 CONTENTS
Ⅳ. 결 론
- 본문내용
-
Ⅰ. Lowe’s 기업 소개
Lowe’s는 Home Depot에 이은 세계 2위의 Home improvement retail chain이자 미국 내 7위의 retail chain이다. Lowe’s는 집안 장식과 유지, 보수, 상업 빌딩의 리모델링과 관련한 총체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6년 1분기 기준으로 $43,243 million의 수익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건축자재매장은 우리나라에서는 다소 생소한 회사일 수 있다. 이는 미국과 우리의 문화의 차이로 인한 것이다. 미국은 청교도 정신의 영향으로 서북 개척시대부터 집안을 꾸미거나 수리하는 일을 직접 해오는 경향이 있어왔다. 또한 미국은 우리나라보다 몇 배 비싼 인건비 수준으로 인하여 웬만한 집안일은 손수 자재를 사서 해결하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다. 그런 연유로 이곳은 단순히 건축업자들만 찾는 곳이 아닌 서민들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 곳이다. Lowe’s 매장은 방대하여 볼트와 너트는 기본이고, 콘센트, 세면대 거울, 바닥타월 등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제품을 갖추고 있다. 현재 Lowe’s는 약 1,500개의 체인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사업 활동은 미국에 집중되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