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Lowe`s 의 온라인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Lowe’s 기업 소개
Ⅱ. Lowe’s 의 지식경영 성공 사례
Ⅲ. Lowe’s 의 온라인 성공사례 : 양질의 CONTENTS
Ⅳ. 결 론
본문내용

Ⅰ. Lowe’s 기업 소개

Lowe’s는 Home Depot에 이은 세계 2위의 Home improvement retail chain이자 미국 내 7위의 retail chain이다. Lowe’s는 집안 장식과 유지, 보수, 상업 빌딩의 리모델링과 관련한 총체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6년 1분기 기준으로 $43,243 million의 수익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건축자재매장은 우리나라에서는 다소 생소한 회사일 수 있다. 이는 미국과 우리의 문화의 차이로 인한 것이다. 미국은 청교도 정신의 영향으로 서북 개척시대부터 집안을 꾸미거나 수리하는 일을 직접 해오는 경향이 있어왔다. 또한 미국은 우리나라보다 몇 배 비싼 인건비 수준으로 인하여 웬만한 집안일은 손수 자재를 사서 해결하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다. 그런 연유로 이곳은 단순히 건축업자들만 찾는 곳이 아닌 서민들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 곳이다. Lowe’s 매장은 방대하여 볼트와 너트는 기본이고, 콘센트, 세면대 거울, 바닥타월 등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제품을 갖추고 있다. 현재 Lowe’s는 약 1,500개의 체인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사업 활동은 미국에 집중되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물류관리] DELL(델컴퓨터)의 물류전략
  • < 목차 >Ⅰ.서론1. DELL 소개2. DELL 연혁3. DELL 제품 및 서비스4. 전세계 DELLⅡ.본론1. DELL의 물류전략2. DELL의 SCM 추진3. DELL의 SCM 모델Ⅲ.결론1. 국내 기업의 델컴퓨터 벤치마킹 사례2. 우리의 제언3. 참고문헌Ⅰ.서론델 컴퓨터는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에 SCM을 도입하여 고객에 대한 신속한 대응을 통해 매출을 향상시켜 현재 경쟁사인 컴팩을 압도하고 있다. 이러한 델 컴퓨터사의 SCM 적용의 핵심은 델 온라인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인터넷 점포(www.dell.

  • 아마존 경영전략
  • s Biggest Selection and to be Earth’s most customer-centric company, where customers can find and discover anything they might want to buy online”라고 Amazon.com의 설립 목적과 목표를 정확히 제시했다. 처음, 조그마한 서점에서 출발한 것이 지금은 음악, 영상매체 등을 중심으로 오프라인에서는 한 곳에 모을 수 없는 여러 제품들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성장하여 위에서 말한 Benzos의 말을 확실히 뒷받침해주고 있다. 현재 Amazon.com은 극심한 불경기 속에서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 SM Entertainment 해외 진출 성공과 글로벌화 방안 한국 음반시장 규모
  • 성공을 분석해 보려한다. 특히 기업화된 메니지먼트사인 ㈜SM Entertainment 의 하나의 완전한 힛트 상품으로서 많은 수익을 낸 스타 마케팅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인 ‘가수 보아’를 중심으로 일본에서의 성공요인을 분석해보려 한다.1. 한국의 음반시장의 규모와 특징국내 음반 시장 규모는 꾸준히 발전하여 2001년까지는 연 400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지만현재는 음반판매가 그 절반인 2000억대이하로 추락한 상태다. 여기에 올해 온라인음악시장규

  • [경영학] 시스코CISCO의 인사관리 분석
  • 의 2위(2000년 포춘지 선정)8% 미만의 자발적인 이직률을 상당히 낮은 수준임건전한 재무상황, 낮은 이직률은 바로 기업의 경쟁력으로 작용함4> 현황*기업 소개 - CISCO*기업 소개 - CISCO5> 성공 요인고객 지상주의 인재 중시인수개발 (A&D)협력 경영 전략인터넷의 적극적 활용시스코 브랜드 가치의 활용*조사분야웹으로 지원자 모집지원자 정보 데이터 베이스에 자동저장선발 담당 책임자는 인력을 자동 스크린 가능1> 인재선발특정부분의

  • 서울우유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 분석
  • 의 하루 평균 판매량이 800만개에서 10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제조일자 공개 마케팅은 대성공을 거두었다. 이처럼 서울우유는 건강한 기업 이미지를 기반으로 시장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욕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운영하는 데에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우리 조는 서울우유가 구체적으로 어떤 마케팅 전략을 세워 큰 성공을 이루었는지에 대한 사례를 직접 찾아보고 분석해 보고자 한다. 연구목적 및 연구방법이번 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