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스왑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 업 개 요
1. 기 업 평 가
2. 기 업 이 념
3. 경 영 진
4. CEO의 역량
5. 연 혁
6. 성 장 원 리
7. 기 본 전 략
Ⅱ. 내 부 환 경
1. 내 부 조 직
2. 고 객 관 리
3. 재 무 현 황
4. 미국내 온라인 증권시장 점유율
5. 해 외 지 사
6. U.S. TRUST
Ⅲ. 외 부 환 경(경영전략)
1. 마켓플레이어스와 투자자의 직접연결
2. 할인 중개업 전략
3. 판매 채널의 개선
4. 공격적인 해외마케팅
5.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
6. 온라인 거래전략
7. 교 차 판 매
Ⅳ. 향후전망과 한국기업에 주는 시사점
1. 찰스스왑의 현상황
2. 향후지향점
3. 한국기업에게 주는 시사점
Ⅴ. 결 론
본문내용
1. 기 업 평 가
“미국 온라인업계 기업중 기업평가 2위”......『FORTUNE』
“2000년 올해의 기업중 9위” ......『Forves』
“전세계 온라인브로커 업체중 1위” .....『Gomez』
“미국시민의 100대 기업중 8위” .....『Business Ethics』
“최고의 웹사이트..Schwab.com” .....『Forves.com』

2. 기 업 이 념
▸ 고객의 자산 운용을, 고객 자신의 손으로 설계할 수 있는 환경 실현
▸ 신뢰와 깊은 지혜와 지식을 기초로 고객과의 보다 좋은 관계를 유지
▸ 고객에게 자산 운용의 어드바이스를 제공할 때, 억지로 거래를 추천하지 않는다.
▸ 자산 운용의 성공을 가져오는 것은, 고객 자신의 지식이다. 따라서 그 지식을 늘리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제공
▸ 고객의 운용 판단에 도움이 되는, 신뢰성의 높은 정보와 편향이 없는 어드바이스를 제공
▸ 고객의 자산 형성을 보다 간단하게, 보다 효율적인 것으로 하기 위한 최적인
테크놀로지를 도입
▸ 탁월한 서비스를, 적정인 가격으로 제공

3. 경 영 진
▸ 회장---------------------------------------------------- Charles R. Schwab
- Charles R. Schwab은 1937년 세크라멘토에서 태어났다. 그는 1959년 경제학전공으로
스텐포드대학을 졸업하고 1961년 스텐포드 대학원에서 경영관리학 석사(M.B.A)를 취득하였다.
그후 1974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디스카운트 브로커리지 회사로서 Charles Schwab Co.를 설립하였다.
▸ 대표이사---------------------------------------------------- David S. Pottruck
- David S. Pottruck은 1970년 펜실베니아 대학을 졸업한 후 1972년 Wharton으로부터
명예경영관리학석사(M.B.A)를 취득했다. 1984년,Schwab에 합류하기전 그는 Shearson/American Express의 고객 마케팅, 광고 선임 부사장이었다.
▸ 이 사 진
▸ 부사장 겸 조직 이사-------------- John Philip Coghlan
▸ 부사장 겸 재정이사--------------- Christopher V. Dodds
▸ 부사장 겸 기획이사---------------- Lon Gor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찰스스왑 마케팅전략
  • 찰스 스왑 분석세계 최대의 디스카운트 온라인 증권회사로 인터넷 주식거래 증권회사 중에서 최고의 수수료 수입을 기록하고 있다.‣ 주수익 - 예탁 자산 중심의 수수료 수입‣ 재무상황‣ 성공요인1. 최고 경영진의 신속한 의사 결정-찰스 스왑의 경영진은 인터넷이 회사의 경쟁위치를 극적으로 변경시키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깨닫고 e-비즈니스에서 주도력을 확립하기 위한 목적으로 1998년 별도로 운영되던 인터넷 사업부문을 회사의 재무 서

  • [서비스운영관리] 찰스스왑 분석
  • 서 비 스 운 영 관 리◈ 목록 ◈Ⅰ. 서론 What is Charles Schwab? Ⅱ. 본론 1. 찰스 스왑의 핵심 가치(성공요인) 2. 스왑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3. 스왑의 혁신 연표 4. 스왑의 고객획득단계 Ⅲ. 결론 Ⅰ. 서론 What is Charles Schwab? 찰스 스왑은 1971년 설립된 금융 중개 회사이다. (회사 명칭인 찰스 스왑은 창립자인 찰스 R. 스왑의 이름에서 따왔다.) 스왑은 전통적으로 애널리스트나 중개상들을 고용하지 않는 저가형 금융 중개 서비스로 유명하다. 찰스 스왑

  • 찰스슈왑 분석 레포트
  • 분석 (찰스 스왑)1990년 3백6억 달러에서 1996년 1천8백17억 달러로 6배의 급신장고객예탁자산자산관리를 스스로 하려는 욕구 강하고, 컴퓨터와 친근한 세대고객성향베이비붐 세대의 30대~40대 개인투자자고객층온라인 증권거래를 성공 하기 위해 어떻게 할 것인가?현황 분석 (찰스 스왑)225개점포수65 $수수료Self-service, 24시간, community service awards수상서비스80년대 1.3%에서90년대 8.6% 로 성장Market share온라인 증권거래를 성공 하기 위해 어떻게 할

  • [벤치마킹] 플랫폼형 기업 사례
  • 100년 만에벤치마킹 플랫폼형 기업 사례11코카콜라를 제압한 펩시의 능력도 대단하다고 아니할 수 없다.영원한 승자가 없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그 오랜 기간 동안 2인자의 자리에있었던 펩시가 코카콜라를 따돌린 것은 급변하는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성장플랫폼을 변함없이 모색한 노력의 결과인 것이다.참고 자료George S. Day, Market Driven Strategy-Processes for Creating Value, The FreePress, 1990.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글로벌 혁신기술경영, 2005.

  • [전략] 촉매기업과 플랫폼 기업전략
  •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가고있는 이케아는 디자인 역량을 가치 창출을 위한 자신만의 무기로 갖고 있다.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 25개사에 포함되기에이르렀다.참고 자료George S. Day, Market Driven Strategy-Processes for Creating Value, The FreePress, 1990.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글로벌 혁신기술경영, 2005.촉매기업과 플랫폼 기업전략10데이빗 에번스, 리처드 슈말렌지공저, 김태훈역, 카탈리스트 코드,한스미디어, 2008.0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