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색조화장품전문기업 MAC 맥 `아이쉐도우 스티커 화장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의 비전과 미션 그리고시장정의
2. tows분석
3.stp전략
4. 결론
- 본문내용
-
기업 비전
색조 화장품을 통한 새로운 여성 라이프 스타일의 창조
기업 미션
전문가적인 화장의 대중화
1.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화장품 시장
2.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국내 개발업체 강세
3. 색조화장품 시장보다 큰 기초화장품 시장
.
.
.
<외부 기회> O
1. 지속적인 화장품 시장 성장
2. 간편한 사용으로 효과를 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 증대
3. 자신의 개성을 화장을 통해 표현하는
여성의 증가
4. 아름다운 눈 화장에 대한 여성들의 높은
관심과 호기심
<외부 위협> T
1. 기초 화장품보다 좁은 색조 화장품 시장
2.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 메이크업 선호.
3. 아이섀도의 낮은 경제성, 효율성으로 인한
매출 감소
자료평가
- 가격만 비싸고 완전 내용없는 ....
- gm***
(2009.09.24 02:35: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