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 휴대용 펜슬 화장품 중국시장 수출과 마케팅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수출상품 아이디어 소개
2. 국내 화장품 시장과 “랑콤”
3. 중국 화장품 시장현황
4. SWOT,4P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1. 평소에 눈화장을 즐겨하시나요??
2. 펜슬화장품이 나온다면 구매해서 사용하실 생각이
있으십니까??
3. 펜슬화장품이 랑콤과 같은 럭셔리 브랜드 제품이면
구매해서 사용하실 생각이 있으십니까??
① 피부미인이 대세인 시대라 그런지 눈화장 하는 학생수가
생각보다 적었음
② 펜슬화장품의 경우 구매한다는 답변이 매우 높았지만
럭셔리브랜드 일때는 다소 비율이 줄어듬
양극화가 심해지며
결국 중국 화장품 시장도
합리적인 저가와
프레스티지로 대변되는 고가화장품시장으로 나뉠 것
현재 중국화장품 시장이
증가이기에 시장 이분화는 더 크게 나타날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