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vs 에스티로더 마케팅비교분석 PPT]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기업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발표대본첨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31 / 2016.08.31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마케팅비교분석 PPT]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기업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슬라이드노트에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목차
1. 기업선정배경

2. 기업소개
(1) 에스티로더 기업소개
(2) 로레알 기업소개
(3) 계열 브랜드소개

3. 화장품 시장상황분석

4. 두기업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1) 에스티로더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2) 로레알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결론
본문내용
첫번째로 에스티로더그룹의 제품 전략입니다. 에스티로더 그룹은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에스티로더 그룹이 진출해 있는 모든 시장에 동일하게 제공하는 표준화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에스티로더 그룹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성과 기능성 추구이며, 현재 기초 라인뿐아니라 색조,향수까지 영역을 확장해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못 다운받았다...
    별로다
  • 56705***
    (2016.12.11 17:37:55)
회원 추천자료
  • 로레알vs아모레퍼시픽,로레알마케팅전략,로레알분석,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분석
  • 4p●본 론 25p~59p1. 아모레 퍼시픽(1) 도⦁소매상 형태의 단계와 유통전략 - 25p~27p(2) 유통경로 형태와 경로상의 갈등유형 - 28p~36p2. 로레알 코리아(1) 도. 소매상 형태의 단계와 유통전략 37p~44p(2) 유통경로 형태와 경로상의 갈등유형 - 45p~59p●결 론 60p~61p로레알 코리아 & 아모레 퍼시픽 비교 분석

  • 글로벌기업성공적사례,로레알마케팅전략,로레알한국진출전략,로레알한국마케팅
  • 국내외 글로벌기업의 성공적인 전략 사례 연구-L`Oreal 의 한국진출전략-서론- 선정동기본론- 로레알의 한국 진출 환경- 로레알의 한국시장 세분화- 로레알의 한국 시장진입전략- 로레알의 마케팅 4P믹스 전략- 로레알의 마케팅 조직결론참고자료1. 선정동기로레알은 군사정권때 라이센싱으로 한국으로 처음 진출했고 중간에 (주)코벨 사로 이름을 설립하고 우리나라 환경과 문화에 맞게 변화시켜가면서 현지화 해나가면서 로레알 코리

  • MISSHA 미샤 현 마케팅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미샤 새로운 마케팅4P.STP전략 제안 PPT
  • 전략214P 분석promotion22매 10일, MISSHA 데이매 7월, 10월 약 한달 간 50 % SALEDAY 마케팅 입소문을 통한 이목 집중 & 구매 촉진‘DAY’를 지정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인지도 상승신제품에 대한 고객의 접근성 증가4P promotion234P promotion유명 고급 브랜드 제품과 비교 캠페인 하에 진행매 7월, 10월 약 한달 간 50 % SALE비교 마케팅 VS24유명 고급 브랜드 제품과 비교 캠페인 하에 진행매 7월, 10월 약 한달 간 50 % SALE비교 마케팅 4P promoti

  • [마케팅전략] 남성화장품 보닌 마케팅전략
  • 것이 시급하다. 그러나 보닌 전체의 라인을 확장하는 것은 점진적, 꾸준히 진행해 나가야할 과제이다. 마지막으로 막대한 재정적 서포트가 필요한 로드샵 오픈은 장기적인 계획 속에서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2006-1 Marketing Strategy for VONIN제출일자 : 2006.05.26- INDEX -Ⅰ. Where are we now ?1. segmentation2. 보닌 vs 경쟁사 분석① target & position② 4P 분석Ⅱ. Where should we go?1. 보닌의 SWOT 분석2. 향후 목표 설정 Ⅲ. How can we get there?1. New STP2. New 4P3. Action plan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기업의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취업포털 잡코리아(A+리포트)
  • 분석(규모 및 SWOT)(4) 소비자분석2.1.2. 경쟁환경(경쟁사 분석)(1) 인크루트(2) 커리어닷컴(3) 기타 새로운 전문사이트2.2. 자사분석2.2.1 현황과 경영철학 (ppt에서는 필요없지 않을까?)2.3. 4P2.4. SWOT2.5. SPT2.5.1 시장 세분화와 타겟마켓 설정(1) 개인고객(2) 기업고객 2.5.2 Positioning2.6 전략3. 본문 Ⅱ3.1. 수익모형에 근거한 개인 고객 & 기업고객 그리고 전략3.2. 하이브리드 수익모델3.3. 전략 3.3.1 개인고객에 대한 전략(1) Micro Marketing(2) Brand3.3.2 기업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