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MAC 맥 마케팅전략 분석과 MAC 맥 브랜드 성공요인분석및 시사점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뷰티브랜드 MAC 맥 마케팅전략 분석과 MAC 맥 브랜드 성공요인분석및 시사점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1. 브랜드 선정배경
2. 화장품 브랜드 맥 MAC
1) Brand history
2) Brand moto
3) 대표아이템
4) mac 판매전략
5) mac 성공요인
Ⅱ. 본론
1. 거시 환경 분석
2. 미시환경 분석
1) 여성복 시장 분석
2) 경쟁사 마케팅 4P 전략분석
① Lap
② H&M
3. 맥 MAC SWOT 분석
4. 브랜드전략
1) concept
2) 4P 전략
3) STP전략분석
Ⅲ. 결론
- 설문지
- 본문내용
-
현재 패션시장은 시장 양극화가 가속화되어 저가의 spa브랜드와 고가의 수입 컨템포러리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또한 spa 브랜드간의 cross selling이 증가하면서 해외 명품존의 신장률이 다소 감소했으며, 이와는 반대로 칩앤시크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따라서 듀엘, 럭키슈에뜨, lap 등 새로운 아이덴티티와 사업구조로 무장한 신규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전통 리딩 브랜드의 경쟁력은 약화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로 독자적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 만이 여성복시장 내에서 성공을 할 수 있음을 잘 보여주고 있다. 따라서 우리 조는 본 연구에서 뷰티 브랜드인 맥이 가지고 있는 업계에서의 독자적인 이미지 (cheap&chic, punky, colorful, defiance. etc)를 이용하여 패션브랜드로 서 틈새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하기 위한 전략을 연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