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색조화장품전문기업 MAC 맥 `매직 아이 쉐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기업미션과 시장정의 MAC
TOWS 분석 MAC
TOWS 분석 요약 및 시사점 MAC
시장 세분화 메트릭스 MAC
포지셔닝 맵 MAC
첨부 : 설문조사 MAC
- 본문내용
-
맥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 350여곳에 전문 매장을 둔 색조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도 대부분의 백화점에 입주해 있음
<외부 위협> T
1.낮은 아이섀도 구매율.
(원인: 아이섀도의 비싼 가격과 효율성 )
2. 저가 색조 화장품의 성장
3. 간단한 기본 메이크업 선호
(원인: 바쁜 라이프스타일)
<외부 기회> O
1.전문가에게 받은 것 같이 아름다운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욕구
2. 빠르고 간편한 화장품에 대한 욕구
<내부 약점> W
1.비싼 가격과 고급화된 이미지로
인한 낮은 친숙도
2. 자사 전체 상품의 30%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아이섀도 제품의
낮은 매출
<내부 강점> S
1.높은 품질과 다양한 색조 구성
2. 높은 접근성
(국내 대부분의 백화점에 입점)
3.높은 브랜드인지도와 고객 충성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