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전략] 전략적 제휴의 파트너 선정에 있어서 시에라의 3C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4 / 2019.12.24
- 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삼성전자와 Sony의 파트너선정
2. Northwest Airlines와 Delta Airlines의 파트너선정
3. Home Plus와 HOMEVER의 파트너선정
4. 두산 인프라코어와 Ingersoll Rand의 파트너선정
5. LG PHILIPS와 TOSHIBA의 파트너선정
- 본문내용
-
1. 삼성전자와 Sony의 파트너선정
삼성전자가 본 Sony
Compatibility 창의성에 기반한 하드웨어와 컨텐츠를 아우르는 최상의 사업 포트폴리오
☞ 디지털카메라와 개인용PC의 세계적인 판매확대
☞ 유럽 내 PS3점유율 확대
비슷한 그룹문화
세계시장에서의 높은 브랜드인지도
☞ 디스플레이시장의 높은 시장점유율
Complementary 게임기, LCD, 디지털카메라, PC기술 등 구축
☞ Sony의 유럽 내 유통망
☞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문화
핸드폰 핵심부품의 기술보유
Commitment LCD패널 합작투자는 Sony의 핵심과제
☞ 삼성전자의 생산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LCD시장의 점유율상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