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제휴] 전략적 제휴의 추진(계획, 관리)과 실천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8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전략적제휴] 전략적 제휴의 추진(계획, 관리)과 실천방안
목차
전략적 제휴의 추진과 실천방안
Ⅰ. 전략적 제휴의 계획과 관리
1. 전략적 제휴의 추진계획
2. 제휴파트너의 선정
1) 양립성
2) 파트너의 능력
3) 몰입성
3. 전략적 제휴의 체결협상
4. 전략적 제휴의 관리
5. 제휴의 결렬에 대한 대비
Ⅱ. 전략적 제휴의 성공을 위한 실천방안
1. 실천을 위한 유의사항
2. 실천방안
1) 파트너십 문화의 형성
2) 신뢰구축 및 능동적인 자세
3) 명확한 전략적 방향성 공유
4) 핵심역량의 효과적인 활용
5)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
- 본문내용
-
전략적 제휴의 초진과 실천방안
1. 전략적 제휴의 계획과 관리
(1) 전략적 제휴의 추진계획
우선 첫 단계로서 기업은 제휴와 관련된 문제점 및 가능한 여러 대안에 대한 검토가 있어야 한다. 대안의 평가를 위해서는 편익 ․ 비용분석을 해볼 필요가 있다.
편익을 결정하는 데에는 기업이 추구하는 목적과의 적합성 여부가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지만, 특히 다음의 질문에 답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