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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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중국시장진출전략
6. 중국시장진출성과
7. 향후 전략
본문내용
동종업계 최대 식품 제조 업체
해외진출 상황
80여 국에 라면과 스낵 중심 수출
국내시장 점유율
라면시장 : 73.5%, 스낵시장 : 33%
※신라면 : 25%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명칭의 유래: `농부의 마음`
이념과 비전 :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창조하고 세계 초일류 식문화, 생활 서비스 창조 기업
미국, 일본, 대만, 중국 등 해외에서도 그 독특한, 매콤한 맛으로 사랑 받고 있음
일본- 제휴거래선과의 협조
5개 주요도시에 판매거점 확보
중국- 상해, 청도, 심양 등 3개 공장과
북경, 광주 등 2개 사무소를 운영
참고문헌
www.shinramyun.com
www.nongshim.com
www.lgeri.com
www.seri.org
www.nso.go.kr
www.fnnews.com
www.inews24.com
www.dt.co.kr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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