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M(공급사슬관리)] 세븐일레븐 7-eleven 공급계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개요
2.구축 혹은 적용 이유
3.구축 혹은 적용 내용
4.기대효과 및 실제 효과
5.Lesson & Learned (적용시 어려웠던 점)
6.향후 계획 및 전망 (팀 의견 등)
- 본문내용
-
1. 기업개요
(1) 7-eleven 소개
7-eleven(www.7-eleven.com) 미국 Dallas에서 1927년 주유소와 생필품판매가 결합된 형태의 소매체인 업체로 탄생했다. 46년에는 오전 7시에서 오후 11시까지 문을 연다는 뜻으로 `7-eleven`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7-eleven을 세계 최대의 편의점 체인이자 편의점의 대명사로 자리 잡게 한 것은 일본 최대의 유통업체 이토요카도에서 1973년 이를 인수하면서부터다. 7-eleven제팬(www.sej.co.jp)은 1974년 도쿄의 고토구에 첫 점포를 연 이래 1975년 `콘비니`라는 24시간 영업하는 편의점 개념을 최초로 고안해냈다. 24시간 문을 닫지 않는 편의점의 개념은 미국에서 특허를 취득했다.
현재, 전 세계 18개국에서 7-eleven점포가 운영 중이며 4시간마다 하나의 7-eleven 점포가 문을 열고 있으며, 매일 3000만 명의 고객이 7-eleven을 이용하고 있다. 24시간 불을 켜놓고 언제든지 소비자를 기다리는 편의점업계에서 글로벌기업으로 정상의 자리에 있으며 초록색과 붉은색, 노란색으로 구성된 7-eleven상호는 이미 누구나 편의점을 연상케 하는 최고의 가치를 보유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