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사슬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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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연관자료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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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 업 소 개
2. 재 고 관 리
3. 운 송 관 리
4. 정 보 관 리
5. 도 입 결 과
- 본문내용
-
세븐일레븐 소개
세븐일레븐은 1927년 텍사스 주 댈러스시의 작은 얼음공장에서 태동.
•전세계 18개국에서 3만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체인.
•한국에서는 1989년 대한민국 최초의 편의점인 세븐일레븐올림픽점 을
개 장.
기 업 소 개
세븐일레븐 연혁
1988 5월 ㈜코리아세븐 설립
1989 5월 세븐일레븐 1호점(올림픽점)오픈
2000 1월
3월
6월 코오롱마트 주식회사 편의점 사업부문 인수(LAWSON편의점)
제1회 주주총회 개최
푸드 전용 생산 공장 롯데후레쉬델리카㈜ 용인공장 준공
2001 12 월 업계 최초 1000개 점포 달성(포이5호점)
2002 5 월
6 월 롯데후레쉬델리카㈜ 광주공장 가동 개시
롯데후레쉬델리카㈜ 양산공장 가동 개시
2004 9 월
12 월 세븐일레븐 멤버쉽체크카드 출시(롯데카드㈜와 제휴)
빵 전용(PB)브랜드 `BBS` 출시(롯데브랑제리,롯데중앙연구소 공동개발)
2006 3 월
9 월
11 월 롯데 통합 멤버쉽 포인트 개시
카페형 점포 오픈(남영역점)
전국 1400개 점포 운영
2007 8 월
11 월 지하철 5~8호선 구역 역사 내 편의점 단독 입점 사업권 계약체결
한강체인사업본부와 사업이행 계약 체결
세븐일레븐[㈜코리아세븐] 매출현황
세븐일레븐 경영이념
세븐일레븐은
고객의만족을 위해 존재합니다.
1차고객
고객만족
우리는 고객에게
보다 가까운, 보다깨끗하고 친절한 점포에서
보다 필요한 상품 및 Service를 제공하겠습니다.
2차고객
가맹점주만족
우리는 가맹점주에게
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경영지원을 통하여
보다 많은 수익을 제공하겠습니다.
3차고객
이해관계자만족
우리는 주주, 직원, 협력업체에게
보다 많은 이익을, 보다 많은 기회를,
보다 좋은 조건을 제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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