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8 / 2020.04.08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LG생활건강 기업소개

2. LG생활건강의 중국시장 진출과정

3. LG생활건강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LG생활건강은 두 가지 제품전략, 즉 고급화 전략과 맞춤전략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중국에서 성장 가능성이 큰 프리미엄 화장품에 집중한다는 전략에 따라 LG 생활건강은 ‘오휘’와 ‘후’로 상하이 등 대도시 최고급 백화점을 집중 공략 하고 있다. 중국 화장품 사업 12주년을 맞는 LG 생활건강은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며 2005년 8월 중국에서 대장금으로 유명해진 ‘이영애’와 ‘한방요법’등의 컨셉트를 강조한 ‘후’를 출시했다. 이에 앞서 2005년 5월에는 ‘오휘’를 일본산 시세이도와 같은 가격대로 상하이의 빠바이빤, 베이징의 팍슨등 고급 백화점에 입점 시켰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분석및 나의의견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미케팅전략 분석< 목차 >I. 서론Ⅱ. 본론1. 화장품 산업 소개화장품 산업 특성중국 화장품 산업중국 화장품 시장의 특성 중국 화장품 시장 현황세계 화장품 산업2. 아모레퍼시픽 경쟁사 소개(1) LG생활건강(2) 로레알3.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 전략(1) 철저한 현지화 전략(2) 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 4) Threats(3)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믹스 4P전략 (라네즈를 중심으로)1) PRICE 2) PRODUCT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 진출 전략
  • 중국 시장환경의 분석1) 경쟁기업의 분석 중국 화장품 산업의 특징은 외국 자본과 생산 기술을 이용해 국내 화장품 산업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현재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상품은 모두 외국 브랜드이다. 중국 화장품 시장에 진출해 있는 대표적인 업체로는 프랑스의 로레알, 미국의 P&G, AVON, 영국의 Unilever, 독일의 WellaNivea, 일본의 shiseido, kose, 한국의 아모레 퍼시픽, LG 생활 건강등을 들 수 있다. 이 표에서 볼 수

  • LG생활건강 노키아 P&G 성공실패사례 SWOT STP 4P
  • 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과정1997년 8월 베트남 생활용품시장 진출1997년 9월 백화점 전용 화장품 오휘시판초반 저가 이미지 전략의 실패 1999년 3월 베트남 화장품 J/V 설립2000년 3월 베트남 화장품 공장 준공(베트남 국영기업 보카리멕스와 합작,베트남 최대규모)문화마케팅과 고가 브랜드 전략으로 성공베트남 진출 성공요인한류열풍을 이용한 효과적인 마케팅철저한 고객관리 시스템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화장품 브랜드 이미지를 생활

  • 설화수 영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제언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해외진출현황과 설화수 브랜드분석
  • 설화수영국진출 마케팅전략< 목차 >1. 설화수 브랜드소개1-1. 설화수 역사 1-2. 경영철학1-3. 기업연혁2. 설화수 제품소개3. 제품& 진출나라 선정이유4. 환경 분석4-1 설화수 시장분석 4-2 영국의 화장품시장분석4-3 설화수 경쟁사 분석(1)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2) LG생활건강의 “빌리프”5. 설화수 해외진출 현황(1) 2004년 홍콩 진출(2) 2010년 미국 진출(3) 2011년 중국 진출(4) 2012년 싱가포르 진출 (5) 2012년 대만 진출(6) 2012년 태국 진

  • [마케팅] 아모레 퍼시픽의 마케팅 전략
  • 아모레 퍼시픽의 마케팅 전략목 차Ⅰ. 기업의 선정1. 아모레 퍼시픽 소개2. 주요 연혁 3. 제품군4. 사업 형태Ⅱ. 일반현황분석 (산업구조분석)1. 아모레 퍼시픽의 산업 현황- 국내- 해외 : 미국, 일본, 프랑스, 중국2. 시장분석 - 시장 점유율3. 경쟁사 - LG 생활건강 제품군- LG 생활건강의 실적, 매출액Ⅲ. 환경분석 1. SWOT 분석 Ⅳ. 향후 전략적 이슈1. STP - 현재 기업의 이슈, 대응 전략2. 4P분석을 통한 향후 전략 Ⅴ. 결론Ⅵ. 자료출처Ⅰ. 기업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