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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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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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G생활건강 기업소개
2. LG생활건강의 중국시장 진출과정
3. LG생활건강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본문내용
- LG생활건강은 두 가지 제품전략, 즉 고급화 전략과 맞춤전략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중국에서 성장 가능성이 큰 프리미엄 화장품에 집중한다는 전략에 따라 LG 생활건강은 ‘오휘’와 ‘후’로 상하이 등 대도시 최고급 백화점을 집중 공략 하고 있다. 중국 화장품 사업 12주년을 맞는 LG 생활건강은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며 2005년 8월 중국에서 대장금으로 유명해진 ‘이영애’와 ‘한방요법’등의 컨셉트를 강조한 ‘후’를 출시했다. 이에 앞서 2005년 5월에는 ‘오휘’를 일본산 시세이도와 같은 가격대로 상하이의 빠바이빤, 베이징의 팍슨등 고급 백화점에 입점 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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