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 애슐리 마케팅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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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슐리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보고서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애슐리 기업소개와 타입소개

2. 패밀리레스토랑 시장환경분석

3. 애슐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애슐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애슐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애슐리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본문내용
3. 애슐리 SWOT분석

(1) Strength

애슐리는 타 패밀리 레스토랑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샐러드 바를 제공함으로써 가격 경쟁우위를 선점하고 있다.
그리고 애슐리는 주 타겟층인 여성 고객에 맞게 내 집 같이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세련되면서도 화사한 인테리어로 여성감각을 잘 살린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2) Weakness

약점으로는 메뉴의 한계성이다. 다양한 음식이 제공되기는 하나 기존 메뉴구성에 큰 변화가 없다. 주로 초기 런칭 이후로 계속 유지되었던 메뉴를 중심으로 손님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그리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뷔페는 셀프 서비스로 고객과의 접촉이 많지 않아 고객의 불만과 니즈를 파악하는데 어려움이 있다. 따라서 완벽한 고객만족 서비스형태를 갖추기가 어렵다.

(3) Opportunity

기회요인으로는 먼저 서구식 식생활의 확대이다. 밥 중심의 식생활에서 서구식 식생활이 확대되고 있다.
그리고 'SNS 이용증가'이다. 스마트폰 보급과 트위터 등의 sns 이용자들의 증가로 어플을 통해 애슐리에 대한 소개와 홍보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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