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중국마케팅 전략] 이랜드 ELAND 중국진출과정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시장 향후전략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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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ELAND 중국진출과정과 중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시장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이랜드의 중국시장 향후전략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이랜드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3) 이랜드그룹 주요사업

2. 이랜드의 중국진출과정

3. 중국 의류시장 환경분석

4. 이랜드 중국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랜드 중국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이랜드 중국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이랜드 중국에서의 향후전략 제언
본문내용
이랜드 ELAND는 패션 및 유통 전문 기업으로 국내 외 36개 자회사를 통하여 한국, 중국, 미국 등에서 사업을 전고하고 있는 그룹이다. 성인 캐주얼, 유 / 아동복, 내의, 숙녀복, 주얼리 등 패션사업과 아울렛, 백화점, 슈퍼마켓의 유통산업을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성장지원 및 미래사업 부문으로 건설사업, 레저사업, 외식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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