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비즈니스 연구 E-LAND의 중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 - 1 E-LAND 기업 소개 2 5C 분석 - 패션 시장 환경 분석 3 E-LAND의 STP 4 중국 패션시장에서의 SWOT 분석 5 5P 분석 6 중국 SPA 시장으로의 새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4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 비즈니스 연구
E-LAND의 중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
< 목 차 >
Ⅰ. 서론
1. 연구목적
Ⅱ. 본론
1. E-LAND 기업 소개
(1) 회사개요
(2) 주요사업
(3) VMS 소개
(4) 재무정보
(5) 국내 의류시장에서의 경쟁우위
(6) 국내 의류시장의 포화로 인한 위기와 해외 시장 진출 모색
2. 5C 분석 - 패션 시장 환경 분석
(1) China Market
(2) Change
(3) Consumer
(4) Competitor
(가) ONLY와 VERO MODA
(나) 더베이직하우스
(5) Company
3. E-LAND의 STP
(1) STP 분석
4. 중국 패션시장에서의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e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5P 분석
(1) Strength
(2) Weake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중국 SPA 시장으로의 새로운 진출
(1) Strength
(2) Weake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Ⅲ. 결론 및 평가
Ⅰ. 서 론
1. 연구 목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패션기업으로 도약했고 이러한 결산 속에서 중국이 2조3000억 원으로 전체매출의 47%의 비중을 차지한다. 이랜드는 2위권 그룹과 3배 이상의 격차를 보이며 앞서 달려가 있는 결과를 얻었다. 이러한 고속 성장의 비결은 글로벌, 특히 중국 매출인데 2012년 중국매출로 2조 1000억 원을 기록한데 이어 2013년에 2000억 원을 추가하여 고공비행을 거듭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위의 이유로 중국을 타깃시장으로 정했다. 이랜드의 해외진출 사례 중 중국이 가장 확

  • ZARA 자라 브랜드성공요인과 ZARA 한국진출사례및 ZARA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나의의견정리
  • Z A R A마케팅SWOT,STP,4P전략한국진출차별화전략과나의의견-목차-1. ZARA 브랜드현황(1) 브랜드개요(2) ZARA 현황2. ZARA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ZARA 비즈니스모델 및 생산전략4. ZARA 경쟁사분석(1) 유니클로(2) Forever21(3) GAP5. ZARA 한국시장 진출전략6. ZARA SWOT분석7. ZARA STP분석8. ZARA 마케팅 4P전략9. ZARA 성공적인 차별화 전략10. ZARA 향후방향 및 나의의견1. ZARA 브랜드현황(1) 브랜드개요ZARA 자라는 1975년 아만시오 오르테가(Amancio Ortega)가 스

  • 베이직 하우스 실패원인과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에서도 SPA 브랜드에서는 입지가 탄탄했었지만 최근 몇 년 다양한 SPA브랜드의 유입으로 인한 국내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이 많이 하락했다. 그래서 특히 주춤했었던 2011년 당시의 베이직하우스에 대해 실패 사례를 조사 해보고 리포지셔닝을 통한 베이직하우스의 성장을 이뤄보고자 한다.기업소개 1991년 일흥섬유로 창립 한 후, 2000년 더 베이직하우스로 상호를 법인 전환하였고 작업복 및 캐주얼 의류를 생산하는 의복 제조업체로 캐주얼 의류의

  • [인터넷마케팅] 미샤 뷰티넷 온-오프라인 마케팅 성공사례
  • 2004년 12월 미샤 전문매장 254개점을 오픈 하고 미샤 매출 1,100억원을 달성하는 등 화장품 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업체이다.특히 미샤는 온라인에서 출발하여 오프라인으로 진출하여 기존 화장품 시장의 불합리한 구조를 완전히 개선하였으며, 250가지 제품을 3300원이라는 획기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을 감동적으로 극대화하였다. 이러한 초저가 화장품몰인 미샤의 성공으로 ‘더페이스샵’ , ‘도도클럽’ , ‘뷰

  • 이랜드 기업환경 분석, 중국시장 진출 분석
  • E-land목차1. 이랜드 기업개요 1) 기업소개2) 기업연혁 3) 주요그룹 4) 경영이념5) 조직구조6) 기업문화 2. 이랜드의 기업환경 분석1) 국내 의류업계 현황3) 경영전략 - 지식경영 system4) SWOT분석6) 재무 상황3. 중국시장 진출 분석1) 중국시장 환경 분석2) 이랜드의 중국내 현황 및 시장분석3) 이랜드의 마케팅 전략 - 4P, 4C4) 중국내 SWOT분석 및 STP전략 5) 성공요인6) 향후 마케팅 전략4. 이랜드의 문제점 대안 1) 문제점2) 대안1. 이랜드의 기업개요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