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 SHOW 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Why SHOW?
◎ 타사와의 비교
◎ IN TEXTBOOK
◎ SWOT 분석
◎ HOT ISSUE
◎ SHOW의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 Why SHOW?
1. KTF
(1) 회사소개
-회사명 : KTF
-설립년도 : 1996년 12월 한국통신 프리텔 창립
-사업 분야 :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컨버전스 서비스, 무선 데이터 서비스
-본사 :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KTF
-매출액 : 1,765,324백만원 / 2007년 1분기 기준
-당기순이익 : 77,072백만원 / 2007년 1분기 기준
-직원현황 : 남 2229명, 여 304명, 합계 2,533명 / 2007년 1분기 기준
사업부문
매출유형
품 목
구체적용도
주요상표등
매출액(비율)
전기통신사업 등
서비스
개인휴대전화, 무선인터넷
이동통신
KTF, Magicn
1,179,796(66.8%)
재판매
PCS재판매
-
120,410(6.8%)
상품
휴대폰
단말기
-
431,904(24.5%)
기타
별정통신, 부동산임대등
휴대폰 국제전화 등
00345 등
33,214(1.9%)
합계
1,765,324(100%)
-KTF 주요서비스
(단위 : 백만원)
-주요제품등의 가격변동추이
품목
제11기1분기(2007년)
제10기(2006년)
제9기(2005년)
이동전화(표준요금 기준)
기본료(월)
13,000
13,000
13,000
통화료(10초당)
18/14/10(평상/할인/심야)
18/14/10(평상/할인/심야)
18/14/10(평상/할인/심야)
※ 가입자수가 많은 CDMA 표준요금제 기준임.
- 평상 : 평일 및 토요일 12:00~24:00
- 할인 : 평일 및 토요일 06:00~12:00 / 일요일 및 공휴일 06:00~24:00
- 심야 : 평일 및 토요일 24:00~익일 06:00 / 일요일 및 공휴일 24:00~익일 06:00
(1) 산출기준
시장환경 및 원가를 기준으로 결정
(2) 주요 가격변동원인
① 시장환경 변화
② 정부(정보통신부) 정책
③ 원가보상율에 의한 요금조정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