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tf show 쇼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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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06.2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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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Why SHOW?
1. KTF
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
◎ 타사와의 비교
◎ 4P분석
◎ IN TEXTBOOK
◎ SWOT 분석
◎ HOT ISSUE
◎ SHOW의 향후 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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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비전
'more than mobile' 이라는 모토로 고객과 함께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가는 세계최고의 ICET 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전략과제로는 혁신을 통한 시장선도, 새로운 미래생활 창조,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으로 삼고 있다.
이에 따른 핵심가치로 고객중심, 창의, 혁신, 신뢰, 주인정신을 들고 있으며 이를 통해 KTF 신 기업문화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
다양한 산업군 중에서도 이동통신 시장은 IT기술의 발전과 함께 가장 빠르고 눈부신 발전을 보여주는 분야이다. 특히 최근 만년 2위 이동통신사업자였던 KTF가 "쇼를 하라"라는 독특한 마케팅과 함께 "SHOW" 브랜드를 앞세워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인 WCDMA 서비스의 선두주자로 치고 나가면서 국내 이동통신 시장에 다시한번 치열한 전쟁이 시작되었다.
과거 부터 현재까지의 이동통신 시장의 기술의 진보와 함께 세대별로 나누어본다면,
- 1세대 : 아나로그방식의 휴대폰서비스
– 2세대 : 디지털방식(CDMA)의 휴대폰
- 2.5세대 : 음성 및 데이터전송
- 3세대 : 화상통신(WCDMA)
- 3.5세대 : Wibro(와이브로), HSDPA(초고속인터넷 전송기술)
으로 크게 나뉘어진다.
1세대(1G) 이동통신은 아날로그 휴대폰이다. 이는 사람의 음성을 유선이 아닌 무선 핸드폰으로 주고받는 것이다.
이후 나온 2세대(2G) 휴대폰은 디지털 방식을 도입했다. 아날로그 방식과 달리 음성 뿐만 아니라 문자도 주고 받을 수 있게 됐다. 우리나라에선 디지털 휴대폰 서비스로 미국에서 개발한 코드분할다중접속(CDMA)이라는 기술을 사용했다.
자료평가
- 좋은자료이긴 하지만
자료에 대한 출처를 밝히지 않았네요 - getkil***
(2008.11.22 17:3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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