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 Show 쇼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4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KTF역사
시장상황
설문조사분석
STP
4P
SWOT
경쟁사분석
발전방향
- 본문내용
-
KTF History
1996. 06 PCS 사업권 획득
1996. 12 한국통신 프리텔 창립
1997. 03 식별번호 016 획득
1997. 10 PCS016 서비스 전국 상용화 시작
1997. 11 문자정보서서비스(SMS) 국내 최초 개발
1998. 04 상용서비스 7개월만에 첫 1백만명 달성
1998. 11 서비스 시작 13개월만에 이동전화 2위 업체로 도약
1999. 08 신규브랜드 ⓝ016 등록
2001. 05 CDMA 2000 1x 상용서비스 돌입, KTF 탄생
2001. 11 CRM 시스템 오픈
2002. 05 가입자 1000만 돌파
2002. 12 KTF-KT아이컴 합병
2006. 06 WCDMA 상용서비스 본격화
2007. 04 SHOW 멤버쉽 서비스 출시
2007. 07 SHOW 가입자 100만명 돌파
1등 서비스 창출
혁신 KTF
열린 경영 지향
고속하향패킷접속
3.5 세대 이동통신방식을 지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