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ktf SHOW 쇼 소비자태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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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ection 1 >> SHOW 선정동기
Section 1-1 >> SHOW 시장분석
Section 1-2 >> SHOW 포지셔닝
Section 2 >> 소비자분석
Section 2-1 >> 표본구성
Section 2-2 >>가설설정
Section 2-3 >>가설검정
Section 3 >> 조사결과
Section 3-1 >> 가설의 문제점
Section 3-2 >> 결론도출
Section 4 >> Q&A
본문내용
Section 0 >>기업 선정 이유

2등 브랜드 이미지 탈피를 위한 SHOW의 개별 브랜드화 추진
2007 국재 최고 히트 브랜드 공인, 브랜드 인지도 급상승
3G 시장확대, SK를 제치고 WCDMA 시장점유율 1위
BUT, 지나친 브랜드 투자로 인한 수익 감소
KTF의 SHOW는 성공인가 실패인가 궁금증 증대

.
.
조사결과 communication


<가설1> “성별에 따른 만족도 차이”
<가설4> “성별에 따른 광고 시청 후 태도 변화”


이 두 가설에서는 별다른 차이가 발견되지 않았다.
그러므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광고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을 전개한다면 보다 더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 할 수 있을 것이다.
<가설2> 같은 경우는 충성도와 재
구매 여부가 모두 낮게
나와 있다.

고객의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을 취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품의 가격, 서비스, 품질, 등을 높일 수 있는 4P 전략을 효과적으로 사용 해야 한다.

참고문헌
자체 제작 설문지
설문지 빈도 분석 결과
Marketing reserch – 이규현 교수님
http://mobile.chosun.com/
http://www.show.co.kr/Index.asp?code=AABB000&SSO=f
한국 CM 종합 연구소
http://www.ktf.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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