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ktf SHOW 쇼 소비자태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ection 1 >> SHOW 선정동기
Section 1-1 >> SHOW 시장분석
Section 1-2 >> SHOW 포지셔닝
Section 2 >> 소비자분석
Section 2-1 >> 표본구성
Section 2-2 >>가설설정
Section 2-3 >>가설검정
Section 3 >> 조사결과
Section 3-1 >> 가설의 문제점
Section 3-2 >> 결론도출
Section 4 >> Q&A
- 본문내용
-
Section 0 >>기업 선정 이유
2등 브랜드 이미지 탈피를 위한 SHOW의 개별 브랜드화 추진
2007 국재 최고 히트 브랜드 공인, 브랜드 인지도 급상승
3G 시장확대, SK를 제치고 WCDMA 시장점유율 1위
BUT, 지나친 브랜드 투자로 인한 수익 감소
KTF의 SHOW는 성공인가 실패인가 궁금증 증대
.
.
조사결과 communication
<가설1> “성별에 따른 만족도 차이”
<가설4> “성별에 따른 광고 시청 후 태도 변화”
이 두 가설에서는 별다른 차이가 발견되지 않았다.
그러므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광고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을 전개한다면 보다 더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 할 수 있을 것이다.
<가설2> 같은 경우는 충성도와 재
구매 여부가 모두 낮게
나와 있다.
고객의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을 취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품의 가격, 서비스, 품질, 등을 높일 수 있는 4P 전략을 효과적으로 사용 해야 한다.
- 참고문헌
-
자체 제작 설문지
설문지 빈도 분석 결과
Marketing reserch – 이규현 교수님
http://mobile.chosun.com/
http://www.show.co.kr/Index.asp?code=AABB000&SSO=f
한국 CM 종합 연구소
http://www.ktf.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