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tf show 쇼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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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HOW 기업소개

4P Mix & SWOT

KTF – SHOW의 마케팅

SK – T의 마케팅

기타 경쟁사의 마케팅

최근 주요기사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SHOW』TV CF 마케팅
(2) 티저 마케팅

“ 우물쭈물 살다가 이렇게 끝날 줄 알았지.
지겨움도 죽었다. 심심함도, 하품도, 답답함도 죽었다.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는. 3월, 쇼가 시작된다. ”

이동통신 3세대가 열렸음에 포지셔닝

서비스 브랜드명 ‘쇼(show)’는 무언가를 보여주겠다는 KTF의 굳은 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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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F84.9 90.6 83 78 68.1 49.3 48SKTKTF(%)SKTKTF3G 시장에서의 월별 판매 점유율10월 SKT 3세대 서비스 가입자는 46만562명인데 반해 쇼는 38만 9395명의 가입자를 유치하는데 그침(초고속 무선인터넷 가입자 포함) T Live의 맹추격으로 월별 판매 점유율 역전원인: SKT의 적극적 마케팅 시작SHOW 가입자에게 2G가입자에 비해 3~8원 가량 지급하던 보조금 감소시장 현황3G시장 점유율 변화시장 현황PROJECT 설계Indepth INTERVIEW설문조사분석 결과전략 및 향후과제▶ P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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