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KTF 쇼 Show의 광고 분석 및 광고 기법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HOW란?
2. SHOW의 브랜드 철학
3. SHOW'S 4P분석
4. 쇼 광고의 탄생편
5. 사용된 광고 기법
6. SHOW기능
7. 포지셔닝 전략
8. 기능별 광고 분석
9. SHOW가 내세운 마케팅 기법
10. SHOW의 제휴전략
11. SHOW의 향후 전략 및 방향
- 본문내용
-
SHOW자체가 마케팅 프로그램의 한 일환이며, 그 이름과 디자인에서부터 새로운 WCDMA 시장을 주도할 젊은 세대들의 감각적인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을 말한다.
SHOW는 앞선 WCDMA기술과 혁신적인 브랜드 정신을 추구한다.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새로움과 재미로 가득 찬 삶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LIFE FUN ENABLER’를 지향한다.
3G의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생활의 동반자 이다.
향상된 통신/통화 서비스.
다양한 요금제 개발 및 출시,제공.
핸드폰 관련 고객 만족/책임 서비스 및 각종 멤버쉽 서비스.
차별화 된 단말기.
멀티미디어 이동통신 서비스의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