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케라시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Review

2. 4P’s Mix

3. Outstanding 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1. Product
-샴푸/린스 Formula
① 약손상용 / 중 손상용 / 염색손상용 ② 두피 크리닉
앰플 Formula
① 헤어 앰플 ② 두피 크리닉
- Package 디자인 : 고급스러움과 전문적 이미지가 집약된 용기 및 그래픽 디자인
2. Price
-가격 정책 : 최고가 정책 → 프리미엄급 이미지 강화
-지속적인 가격관리로 인해 최고가의 프리미엄 이미지 확립
-기존 제품 대비 두피 크리닉 샴푸, 린스 판매가격 인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ksm198***
    (2007.11.27 16:39:3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애경산업 성공요인과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 케라시스의 성공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검증 받은 품질을 토대로 소비자 중심적이고 차별화 된 마케팅전략을 통해 일궈낸 셈이다.3-3) 케라시스의 STP 분석1. Segment: 샴푸시장은(1) Two-in-one , (2) 두피, 비듬 (3) 프리미엄 시장으로 나뉜다이중 프리미엄 시장은2000년을 기점으로 급성장하여 시장의 70%을 차지하고 있다. 케라시스는 최고급 프리미엄 샴푸 중 손상 모발 care샴푸임. 2. Targeting- 25~34세의 High class 여성 3. Positioning- 프리미엄 샴푸 중 최고가의

  • 케라시스 신제품샴푸 마케팅전략
  • 케라시스 신제품샴푸 마케팅전략BACUS와인거품으로 머릿결을 다스리다 컨셉구체화 마케팅믹스 사업성분석 시장테스트01. MARKET ANALYSIS현재 국내 샴푸시장은? 케어한방퍼퓸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국내 샴푸 시장한방 제품과 헤어케어 제품이 시장 양분화퍼퓸샴푸 제품의 약진아이디어창출 컨셉구체화 마케팅믹스 사업성분석 시장테스트02. COMPANY ANALYSIS- 케라시스는 다양한 제품군 보유 Salon care line Hair care line Scalp care line Homme line

  • 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
  • 케라시스 퍼퓸샴푸를 정규 제품으로 출시하였다. 이 퍼퓸샴푸가 소비자들에게 또 다시 좋은 반응을 얻자, 그 후에 프리미엄샴푸업계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갖춘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 퍼퓸샴푸와 아모레퍼시픽의 미장센 퍼퓸샴푸가 잇달아 퍼퓸샴푸 시장에 진입하면서 치열한 경쟁이 시작되었다. 그 결과 선두주자였던 케라시스 퍼퓸샴푸는 타브랜드의 고강도 영업력과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에 의해 3위로 밀려났지만 2013년 12월 기준 43%의 시장점유율

  • [케라시스 마케팅사례 PPT] 애경 케라시스 브랜드분석,SWOT,성공요인/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1. 케라시스 브랜드소개(1) 애경 기업소개(2) 케라시스 브랜드소개(3) 케라시스 출시배경2. 케라시스 성공요인3. 환경분석4. 케라시스 SWOT분석5. 케라시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마케팅 전략방안 제안CONTENTS1. 케라시스 브랜드소개영문 A와 K는 세계 속으로 무한히 도약하는 애경을,단 부분의 곡선은 ‘역동적으로 파도 치는 맑고 큰 물결’로21세기 변화를 주도

  • 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
  • “”저기요, 샴푸.뭐 쓰세요?2014-1마케팅관리STP분석목차목적 &주제 선정배경결론 &기대방안STP 분석시장분석전반적인 시장사항시장매력도브랜드 경쟁구도SWOT분석마케팅믹스 분석배경설명 시장분석 STP 4P 결론목적 &주제 선정배경조사 목적㈜애경 케라시스 퍼퓸샴푸마케팅 전략 분석-퍼퓸 샴푸시장 선점 배경-2인자의 추격, 역전, 그리고 재탈환-선두유지를 위한 마케팅 혁신전략주제 선정 배경 향기마케팅의 성장 경기불황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