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마케팅사례 PPT] 애경 케라시스 브랜드분석,SWOT,성공요인/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29 / 2016.12.29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케라시스 마케팅사례 PPT ] 애경 케라시스 브랜드분석,SWOT,성공요인/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케라시스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케라시스 브랜드소개
(1) 애경 기업소개
(2) 케라시스 브랜드소개
(3) 케라시스 출시배경

2. 케라시스 성공요인

3. 환경분석

4. 케라시스 SWOT분석

5. 케라시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 마케팅 전략방안 제안
본문내용
모바일 플랫폼 적극 활용
모바일검색환경 안정화와 기존 페북, 블로그, 트위터 뿐 아니라 카카오톡 등 모바일 SNS 까지 확대
SNS사용량이 절대적으로 높은 타겟층에 대한 적극적 PR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케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 차 ◆Ⅰ. 서론1. 선정동기 Ⅱ. 본론1.출시배경2.케라시스의 브랜드 전략3.실전 브랜드 마케팅 4.산업구조분석4.1기존 기업과의 경쟁4.2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4.3대체제와의 경쟁4.4 구매자와의 교섭력4.5 공급자와의 교섭력5.SWOT5.1강점(Strengths)5.1약점(Weaknesses)5.3기회(Opportunities)5.4위협(Threats)6.자사, 경쟁사, 고객 분석(3C)6.1경쟁사(Competitor)6.2자사(Company)6.3고객(Customer) 7.마케팅 믹스(4P)7.1 제품 (Product)7.2 가격 (Price)7.3 유통 (Place)7.4 촉

  • 한삼인 기업현황분석과 SWOT,STP분석및 한삼인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한삼인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수립과 향후개선방안제시
  • 한삼인기업분석마케팅,경영전략새로운4P전략제시향후개선방향CONTENTS1. 한삼인 기업소개2. 한삼인의 현재상황3. 한삼인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5. 한삼인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한심인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사례(1) 브랜드 신뢰구축위한 마케팅(2) 품질경영 전략(3) 고객니즈 반영전략(4) 캐릭터마케팅(5)

  • P G P G 연혁 P G 주요제품 P G 분포도 P G 경영이념 P G 경영 P G 해외진출 사례
  • 전략 1. P&G의 SWOT 분석2. 마케팅전략분석(4P)3. P&G의 러시아 진출사례 4. P&G의 일본 진출사례Ⅲ. P&G의 한국진출사례1. 기업소개 - 한국P&G현황2. P&G의 전략 분석(1)경영의 현지화(2)다른 분야로 사업다각화 시도하지 않고 주력상품에 집중(3)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4)소비자 니즈 파악3. 마케팅 전략 사례4. 유통전략(1)한국 P&G의 SLOG프로그램(2)EDI와 WOM 5. 경쟁사 분석(1)유니레버(2)유한 킴벌리Ⅳ. 사회공헌 및 향후전략1. 국제활동2. 국내활동3. P

  • [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케라시스는 변화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과학적으로 처방된 전문 헤어 크리닉 브랜드이다.애경산업이 보유한 노하우를 토대로 모습을 드러낸 케라시스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짧은 기간에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하게 됐다. 한마디로 케라시스의 성공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검증받은 품질을 토대로 소비자 중심의 차별화된 브랜드 및 마케팅전략을 통해 일궈낸 성과이다.2. 환경 분석(1) 기존 기업과의 경쟁① 케라시스의 산업 집중도이미

  • CJ 올리브영 보고서
  • 왜 우리는 올리브영에 가야하나?목 차 Ⅰ. 연구목적(1) 연구배경 (2) 연구방법 및 일정 Ⅱ. 기업소개(1) 브랜드 소개 (2) 기업 연혁 (3) CJ 올리브영 Ⅲ. 산업분석(1) 드럭스토어의 정의 (2) 드럭스토어 시장의 변화 (3) 시장 환경 결정 요소 (4) 국내 드럭스토어 시장(5) 마이클 포터의 5-Force Ⅳ. STP(1) Segmentation (2) Taketing (3) Positioning Ⅴ. 소매업 믹스(1) 제품 (2) 입지 (3) 가격 (4) 고객 서비스 (5) 촉진 전략 (6) 점포 관리 Ⅵ. SWOT(1) Strength (2) Weaknes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