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판]케라시스마케팅전략,케라시스분석,케라시스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Overview of Kerasys company
02 Shampoo market
03 Kerasys product
04 SWOT
05 4Ps/STP
06 Conclusion
본문내용
Kerasys Company

-Affiliated company of AKYUNG



-Kerasys = keratin + care+ system
Kerasys : hair clinic system


-Released at 20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케라시스 마케팅사례 PPT] 애경 케라시스 브랜드분석,SWOT,성공요인/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1. 케라시스 브랜드소개(1) 애경 기업소개(2) 케라시스 브랜드소개(3) 케라시스 출시배경2. 케라시스 성공요인3. 환경분석4. 케라시스 SWOT분석5. 케라시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마케팅 전략방안 제안CONTENTS1. 케라시스 브랜드소개영문 A와 K는 세계 속으로 무한히 도약하는 애경을,단 부분의 곡선은 ‘역동적으로 파도 치는 맑고 큰 물결’로21세기 변화를 주도

  • [마케팅 원론] 애경치약 마케팅 성공사례
  • 기업으로부터 납품받고 있다. 그리고 애경의 경우, 덴탈 클리닉 2080 생산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용기는 계열사인 (주)에어텍에 의해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있다.대체재 위협경쟁자 위협공급자의 교섭력구매자 위협SWOT 분석강점(S)약점(W)제품의 차별화된 내용물타입(두줄무늬)-특허 128494호고객만족도 1위 라는 대중의 인지도.- 숫자마케팅을 이용한 차별적인 브랜드네임. - 젊고 신선한 포장 이미지중국시장진출실 구매층에 대한 전략적 접근 부

  • [마케팅] 케라시스 CRM 마케팅 전략
  • 【 차 례 】1.표류가 아닌 항해로(목표와 지향하는 방향) 2.왜 꼭 CRM 이어야 하는가 1)고객의 중요성2)CRM이란?3)CRM의 구성요소4)CRM에서의 고객관리3. CRM전략을 위한 고객분석1)고객의 needs 경향2)샴푸에 대한 고객만족의 최근 경향3)나침반이 가르키는 곳은? 4)현명한 고객관리를 위한 80:20의 법칙5)기존 고객 유지를 위한 마케팅4. 기존샴푸 시장 분석 1)엘라스틴 2)펜틴3)도브5. 케라시스 분석1)SWOT2)제품개발동기3)타사 제품과의 품질 차별화 6. w

  • [마케팅] 애경산업 성공요인과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 케라시스의 성공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검증 받은 품질을 토대로 소비자 중심적이고 차별화 된 마케팅전략을 통해 일궈낸 셈이다.3-3) 케라시스의 STP 분석1. Segment: 샴푸시장은(1) Two-in-one , (2) 두피, 비듬 (3) 프리미엄 시장으로 나뉜다이중 프리미엄 시장은2000년을 기점으로 급성장하여 시장의 70%을 차지하고 있다. 케라시스는 최고급 프리미엄 샴푸 중 손상 모발 care샴푸임. 2. Targeting- 25~34세의 High class 여성 3. Positioning- 프리미엄 샴푸 중 최고가의

  • [마케팅조사] `도브` 브랜드의 제품 다각화를 위한 시장조사
  • 기업들도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프리미엄 샴푸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상태다. 애경의 케라시스는 스타 고소영을 앞세우고 인터넷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고, 태평양은 2002년 출시된 나노 테라피를 내세워 시장 쟁탈을 노리고 있으며, CJ의 enjoy a rice day도 쌀 추출물 함유를 내걸고 최근 TV 광고를 시작했다. 특히, 애경의 케라시스는 기존 프리미엄 샴푸 시장의 높은 벽을 넘기 위해서 품질과 가격을 높이는 마케팅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