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적 & 주제 선정배경
시장분석
전반적인 시장상황
시장매력도
브랜드 경쟁구도
SWOT분석
STP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
결론 & 기대방안
본문내용
목적 & 주제 선정배경
조사목적
(주)애경 케라시스 퍼퓸샴푸 마케팅 전략 분석
-퍼퓸 삼푸시장 선점 배경
-2인장의 추격, 역전, 그리고 재탈환
-선두유지를 위한 마케팅 혁신전략
주재선정 배경
향기마케팅의 성장
경기불황으로 인한 "힐링" "감성"에 대한 관심

전반적인 시장상황
· 전체 샴푸 시장 규모 4400억 원 정도
· 기능성 샴푸 시장 규모 1500억 원
· 기능성 샴푸 시장 매년 13~14% 성장
· 이중 퍼퓸 샴푸 시장 규모 1100억 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엘라스틴 헤어 솔루션 마케팅전략
  • 샴푸 ‘엘라스틴’의 경쟁사 제품>② 시장 점유율․ 높은 광고의 인지율․ LG의 넓은 유통망S ․ 차별화 되지 못한 광고와 제품․ 후발주자WO․ 프리미엄 샴푸에 대한 인식의 변화(머리에 대한 투자인식이 늘어남)․ 프리미엄 샴푸시장의 급성장․ 머릿결이 미인을 좌우한다는 인식확산T․ 프리미엄 샴푸 시장의 경쟁자 다수 출현․ 전반적인 경기 침체․ 전체 샴푸시장 성장률의 둔화(3) SWOT 분석4. 마케팅 전략I. 신제품 개발 전략1. Targetin

  • [소비자행동론] 엘라스틴의 마케팅 전략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9&aid=0002319600)아시아경제, 2012-06-13, 2012 뷰티대통령 김태희(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277&aid=0002798554)3. 블로그네이버 블로그 - TV광고엘라스틴, 작성자“일렉”(http://blog.naver.com/elecme?Redirect=Log&logNo=120160001658)네이버 블로그 - 엘라스틴 마케팅 성공사례, 작성자“카프카” (http://blog.naver.com/junwon21?Redirect=Log&logNo=120006431663)4. 엘라스틴 홈페이지http://www.elastine.co.kr/

  • LG 생활건강의 경영전략[사업부별 분석다각화차별화]
  • 전략전략적 제휴M&A경영전략 - 다각화1. 전략적 제휴4Refresh : 프랑스 식품 전문업체 ‘다논’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유산균 발효유 ‘ 액티비아‘ 유통- 다논코리아의 특허 기술력 + LG 생활건강의 유통망Healthy : 미국 프리미엄 친환경 생활용품 회사인 ‘메소드’와 생활용품 합작회사 ‘크린소울 유한회사‘ 설립- 메소드의 기술력 + LG 생활건강의 유통 노하우- 친환경 트렌드에 부응하고 소비자들의 감성품질 만족Beautiful : 미국 유명 와이너리

  • [마케팅]프리미엄샴푸 케라시스 헤어클리닉의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프리미엄샴푸 케라시스 헤어클리닉의 마케팅전략 분석< 알(Awareness)-써(Trial)-참(Participation) 마케팅 전략 >출시배경 케라시스는 2002년 다국적기업 P&G와 유니레버가 주도해온 프리미엄 샴푸시장에 뛰어들었다. 90년 중반부터 염색, 퍼머, 스타일링등 보다 적극적인 헤어 관리가 확산되면서 젊은 소비자 층의 모발 손상이 가속화되었고, 헤어 케어에 대한 needs가 다양해 지기 시작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는 전통적으로 모발세정제로서의 샴푸에서 영

  • 마케팅전략과계획과 마케팅사례
  • 샴푸엘라스틴 17.2팬틴 23.5케라시스 39.9도브 11.2기타 8.1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출처 : Daum 미즈넷 조사자료성숙기에 든 샴푸시장에서후발주자가 과감한 마케팅으로 큰 성과를 거둠단순한 물건을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이 아니라소비자와 “쌍방항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마케팅을 시도한 것이 큰 효과참 고 자 료애경산업의 성공요인과 케라시스 마케팅전략http://www.reportshop.co.kr/data/dat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