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적 & 주제 선정배경
시장분석
전반적인 시장상황
시장매력도
브랜드 경쟁구도
SWOT분석
STP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
결론 & 기대방안
- 본문내용
-
목적 & 주제 선정배경
조사목적
(주)애경 케라시스 퍼퓸샴푸 마케팅 전략 분석
-퍼퓸 삼푸시장 선점 배경
-2인장의 추격, 역전, 그리고 재탈환
-선두유지를 위한 마케팅 혁신전략
주재선정 배경
향기마케팅의 성장
경기불황으로 인한 "힐링" "감성"에 대한 관심
전반적인 시장상황
· 전체 샴푸 시장 규모 4400억 원 정도
· 기능성 샴푸 시장 규모 1500억 원
· 기능성 샴푸 시장 매년 13~14% 성장
· 이중 퍼퓸 샴푸 시장 규모 1100억 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