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지난 발표의 개요
문제점 정리
케라시스가 추구해야 하는 전략제시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앰플에 대한 정보전달의 구체화

앰플의 사용방법
앰플 사용으로 인해 얻을 수 있는 점 등의 설명이 있어야 앰플을 사용하고자 하는 욕구를
충분히 일으킬 수 있다고 사료됨


집에서 스스로 사용하기 쉽다는 점 강조

기존 TV광고에서 한채영이 전문가들 손에 의해 관리받는 장면으로 인해
사용하는데 귀찮고 기술이 필요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임


실제로도 헤어샵보다는 훨씬 싸며 실용적이라는 점 강조


현재 케라시스 앰플 16ml 3병에 6,660원에 판매하고 있어 저렴한 편이며
헤어샵에 의한 관리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효율적인 점을 강조해야 함


떨어진 방울들이 닿은 갈라진 바닥을 기준으로 생기있고 윤기있는 모습으로 변하기 시작하고, 결국 폐허로 되어있던 신전 역시 위엄있는 신전으로 탈 바뀌게 된다.


한 채영으로 대변되는 여신의 얼굴을 클로즈업 해주고, 풍성한 머릿결을 강조하며 여신이 웃고 있는다.


마지막 케라시스 로고는 기존의 케라시스 로고에 앰플이라는 단어를 삽입함으로써 앰플을 강조한다.


#1 폐허가 된 로마 신전을 배경으로 하고 푸석푸석한 여신상이 하나 서있다.
#2 배경을 전체적으로 보여주고 여신상을 클로즈업한다.
#3 낡은 여신상 머릿결 위로 앰플의 방울들이 떨어져 낡은 여신상이 갈라지고 주위의 폐허된 로마 신전들이 새로운 이미지로 재창조 된다.
#4 여신상을 머릿결을 흩 날린채 서서히 움직이더니 앰플을 손에 쥐고 뒤 바뀐 신전 주위를 배회 한다.
#5 케라시스 앰플.... 이라는 마지막 문구로 끝


참고문헌
Reference Data
1. http://dart.fss.or.kr/(전자공시시스템)
2. http://www.aekyung.co.kr/
3. http://www.kerasys.net/
4. http://cafe.naver.com/wowtel.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24(광고예산 설정방법)
5. http://blog.naver.com/jhyang2020?Redirect=Log&logNo=80044498988(케라시스 매출추이)
6. 드림소사이어티 롤프 엔센 지음, 서정환 옮김, 리드리드출판, 2005. 7. 28(재판)
7. AC 닐슨 : http://www.acnielsen.co.kr/
8. 팬틴 http://www.mypantene.co.kr/
9.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10. 엘라스틴 http://www.elastine.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케라시스 신제품샴푸 마케팅전략
  • 케라시스 신제품샴푸 마케팅전략BACUS와인거품으로 머릿결을 다스리다 컨셉구체화 마케팅믹스 사업성분석 시장테스트01. MARKET ANALYSIS현재 국내 샴푸시장은? 케어한방퍼퓸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국내 샴푸 시장한방 제품과 헤어케어 제품이 시장 양분화퍼퓸샴푸 제품의 약진아이디어창출 컨셉구체화 마케팅믹스 사업성분석 시장테스트02. COMPANY ANALYSIS- 케라시스는 다양한 제품군 보유 Salon care line Hair care line Scalp care line Homme line

  • 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
  • 케라시스 퍼퓸샴푸를 정규 제품으로 출시하였다. 이 퍼퓸샴푸가 소비자들에게 또 다시 좋은 반응을 얻자, 그 후에 프리미엄샴푸업계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갖춘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 퍼퓸샴푸와 아모레퍼시픽의 미장센 퍼퓸샴푸가 잇달아 퍼퓸샴푸 시장에 진입하면서 치열한 경쟁이 시작되었다. 그 결과 선두주자였던 케라시스 퍼퓸샴푸는 타브랜드의 고강도 영업력과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에 의해 3위로 밀려났지만 2013년 12월 기준 43%의 시장점유율

  • [케라시스 마케팅사례 PPT] 애경 케라시스 브랜드분석,SWOT,성공요인/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1. 케라시스 브랜드소개(1) 애경 기업소개(2) 케라시스 브랜드소개(3) 케라시스 출시배경2. 케라시스 성공요인3. 환경분석4. 케라시스 SWOT분석5. 케라시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마케팅 전략방안 제안CONTENTS1. 케라시스 브랜드소개영문 A와 K는 세계 속으로 무한히 도약하는 애경을,단 부분의 곡선은 ‘역동적으로 파도 치는 맑고 큰 물결’로21세기 변화를 주도

  • 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
  • “”저기요, 샴푸.뭐 쓰세요?2014-1마케팅관리STP분석목차목적 &주제 선정배경결론 &기대방안STP 분석시장분석전반적인 시장사항시장매력도브랜드 경쟁구도SWOT분석마케팅믹스 분석배경설명 시장분석 STP 4P 결론목적 &주제 선정배경조사 목적㈜애경 케라시스 퍼퓸샴푸마케팅 전략 분석-퍼퓸 샴푸시장 선점 배경-2인자의 추격, 역전, 그리고 재탈환-선두유지를 위한 마케팅 혁신전략주제 선정 배경 향기마케팅의 성장 경기불황으

  • 마케팅전략과계획과 마케팅사례
  • 마케팅 전략과 계획유동훈, 김한경*목 차개념케라시스SHOW전략적 마케팅 계획 이란?기업의 목표와 자원을 활용하여 변화하는 시장 기회에 적응시켜 기업을 유지, 성장시키기 위한 전사적인 수준에서의 마케팅 계획 혹은 관리과정-기업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기업을 구성하고 있는 여러 가지 사업 혹은 제품들(기업이 가지고 있는 자원)을 효과적으로 믹스한 것.마케팅관리는 어떠한 순서로 진행되는가?시장기회분석->표적시장의 선정->마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