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사이언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II. 본론
1)기업소개
2)제품소개
1. 선삼이란
2. 선삼의 등장배경
3. 선삼의 효능
4. 다른 삼 (蔘)들과 비교
3)진생사이언스 SWOT 분석
III. 결론
진생사이언스가 구비해야 할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I. 서론
농업혁명이 인간의 기본적인 의식주 문제를 해결했고, 산업혁명은 물질적인 풍요를 인류에게 안겨주었다면 정보화혁명은 인간의 지적욕망을 충족시키는 기술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이러한 토대 위에 21C 바이오혁명으로 건강하고 오래 살고자 하는 인간의 본질적인 욕망을 충족시키려는 연구와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현재 국내의 수많은 바이오 벤처업체들이 신물질 개발을 통해 올해를 바이오산업 도약의 원년으로 삼겠다는 각오로 총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세계적인 신물질 발견으로 천연의약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주)진생사이언스를 조사해 보았다.
우리나라의 인삼은 예전부터 그 효능과 효과가 뛰어나기로 정평이 나있어서 세계적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높은 생산비 때문에 가격이 다른 경쟁 국가보다 훨씬 높아서 수요량이 급격히 줄어든 실정이다. 특히 중국의 경우는 매우 낮은 가격을 앞세워 우리나라 인삼 시장을 잠식시킬 정도로 위협을 주고 있다.
이렇듯 우리나라의 인삼 시장이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진생사이언스의 “선삼” 개발은 우리나라 인삼 시장의 화려한 부활을 예고하고 있다. 중국의 인삼이 가격이 싸다면 우리나라의 인삼은 질적인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다시피 산삼은 항암 효과, 혈액순환기계 질병, 항산화 효과, 피로회복, 노화방지, 자양강장 등 많은 질병 치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최근 개발한 “선삼” 은 산삼보다 10배 이상의 항암효과와 8배 이상의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발표되어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이처럼 모든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질병들에 대해서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고 또한 이러한 것들이 과학적으로 밝혀져 인정을 받았기 때문에 우리나라 일 뿐만아니라 앞으로 세계시장에서도 상당한 반응이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