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7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전자상거래에 대해 발표할 형식으로 만든 PPT입니다......참고하셔서 좋은 점수 받으세여~~~~^^
- 목차
-
* 전자상거래란?
* 전자상거래에 대한 4가지 관점
* 전자상거래 업무
* 취업분야
* 활용분야
* 장점 & 단점
* 사회에 미친 영향
* 전망
- 본문내용
-
* 전자상거래
* 전자상거래란?
생산자(producers)·중개인(intermediaries)·소비자(consumers)가 디지털 통신망을 이용하여 상호 거래하는 시장으로 실물시장(physicalmarket)과 대비되는 가상시장(virtual market)을 의미한다.
* 전자상거래에 대한 4가지 관점
온라인측면 - 전자상거래는 인터넷과 기타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해 상품과 정보를 획득하고 제공하는 것이다.
서비스측면 - 전자상거래는 상품의 품질을 개선시키고 신속하고 정확 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기업과 소비자가 서비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주는 도구를 본다
통신 측면 - 전자상거래는 전화, 컴퓨터 네트워크, 인터넷,기타 통신 수단을 이용한 정보와 상품 서비스를 인도하거나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비즈니스 측면 – 전자상 거래란 업무 거래와 작업 흐름을 자동화 하기 위해 정보기술을 이용하는 것을 뜻한다.
* 전자상거래 업무
전자상거래의 시스템 기획
전자상거래의 운영 및 분석
인터넷 사이버몰의 설계, 구축 및 관리
전자상거래의 물류 및 자문
인터넷사이트(홈페이지)의 운영 및 관리
부품업체, 협력업체, 거래업체 등과 설계.구매.생산.물류등에 대한 정보 공유관리
해당분야의 진단지도, 교육 등 전문 컨설턴트로서의 역할 수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