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전자상거래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2C 전자상거래의 개념 정의와 추세
2. B2C 전자상거래 시스템의 주요요소 4C
3. B2C 전자상거래에서 기대 및 효과
4. 전자상거래 업체가 성공하기 위한 중요이슈
5. B2C 온라인 기업과 오프라인 시장의 장단점
6. 업체 유형에 따른 B2C 기업의 성공사례
7. 결론
본문내용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을 통해 제품/서비스의 마케팅 및 판매를 수행하는 기업 활동

기업들은 개인화 기능으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

온라인 판매시스템과 SCM 시스템의 통합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속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킴

네트워크효과=수확체증의 법칙

3A 상호 작용에 의해 급성장
(Access, Acceptance, Advantage)
국내 B2C 시장은 그 동안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엄청난 성장을 이뤄냄.

B2C 전자 상거래의 활성화는 기업들이 인프라뿐만 아니라 IT 산업을 지속적으로 성공시키는 핵심 요소.

구매자의 비용 절감 , 품질개선과 제품의 다양화

공급자의 비용 절감

신규시장 개척 용이

상거래의 신속화

품질의 개선과 제품의 다양화

간접비 절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쇼핑몰 분석] 전자상거래 신뢰성 요인분석
  •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Project Template〓〓〓〓〓〓〓〓〓〓〓〓〓〓〓〓〓〓〓〓〓〓〓IDTask nameDurationStartFinish4월5월2425262728293012345671Brainstorming30min4/244/242인터뷰질문선정150min4/254/273질문타당성검사100min4/264/284인터뷰세부선정(일정/장소/인원)60min4/275/15인터뷰실시110min4/295/26인터뷰분석60min4/255/37설문지작성50min5/35/48설문지타당성검사30min5/45/59레포트작성30min5/25/710PPT작성40min5/55/7

  • 한국의 전자무역과 활성화방안
  • 전자상거래지원센터(ECRC)등 민간 전문교육기관을 중심으로 지방자치단체와 업종별 단체의 무역/통상 담당자 및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전자무역 관련 온라인 원격교육, 오프라인 이론 및 실습교육 등을 강화해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한국무역협회는 현재 수행하고 있는 교육일정 및 교육내용을 확대 조정하여, 교육인력을 확보하기 위한 홍보 등의 역할을 담당해야 할 것이다.또한 대학 등 제도권 교육기관에 전자무역 관련 전공 내지 학과 신

  • [인터넷마케팅] 옥션의 경영전략과 앞으로의 전망
  •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난립인터넷 기업의 시장성의 둔화 가능성불성실한 회원들에 대한 강력한 제재조치 강구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무책임한 말보다는 직접적인 상거래정화활동 필요 이용약관에 명시되어 있는 벌점 부여만으로는 약하다는 느낌)직거래 시 사기당할 우려, 해결방안미흡2) 사업전망옥션의 매출액 증가는 핵심사업인 C2C, B2C 거래의 성장에 기인한다. 그리고 C2C수수료율 인상 또한 옥션의 매출액과 매출 총이익 향상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B2C에서 국가간 무역분쟁, C2C 및 B2B 등으로 확대되고 있는 점을 미루어 보아 국가간 전자상거래분쟁 등 분쟁조정 범위를 양적으로 확대하고, 사이버분쟁조정시스템을 확대하여 신속하고 효율적인 분쟁해결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또한 연구 및 조사활동 등을 강화하여 분쟁조정의 전문성을 제고하는 등 분쟁조정 능력의 질적 제고를 가져와야 할 것이다. 3) 인터넷에서의 ‘신용카드 본인확인’기준 마련현행 여신전문금융업법은 카드가맹점에게 신용

  • 대학생 인터넷 경매 사업계획서
  • B2C : 3%-8%등록수수료: 무료제휴업체회비: B2C 제휴업체에게 월 회비 3~5만원 광고수익: 배너광고 수익 10-2. 자금 조달 방법설립시 자본금 납입액 : 5천만원 (10,000주 *@5,000) : 지속적 증자 계획벤처 케피탈 회사로부터의 투자유치 금액 : 2억원 금융기관 차입금 : 3천만원기타 유동부채 : 2천만원부채와 자본총계 : 3억원설립시 자본금 납입액 : 5천만원 (10,000주 *@5,000) : 지속적 증자 계획벤처 케피탈 회사로부터의 투자유치 금액 : 2억원 금융기관 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