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동기
회사소개
주요 소매상의 종류 / 할인점이란
환경분석
이마트의 시장지위
경쟁자 분석(홈플러스)
이마트 SWOT분석
이마트 4P전략
이마트의 STP전략
이마트 성공요인 요약
향후전략
우리의 제안
- 본문내용
-
1. 선정동기
10/13~10/22 (10일간, 16개 점포)
매출액 392억 (월마트 전년대비 102%증가)
하루 평균 고객수 3911명 5980명 (53%증가)
일인 구매비용 31,000원 41,000원(32.3%증가)
국내 할인점 부동의 1위
“이마트”의 성공요인은 무엇인가..?
2. 회사소개(연혁)
1930. 10 미스코시 경성지점(신세계 백화점 본점 전신) 개점
1993. 11 국내 최초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1996. 12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2 이마트 10호점(서부산점) 개점 / 중국 이마트 1호점 취양점 개점
1999.11 이마트 20호점 개점 (산본점)
2001. 2 아마트 30호점(만촌점) 개점
2001.11 이마트 40호점(은평점) 개점
2002.11 이마트 50호점(연수점) 개점
2003.12 이마트 60호점 (울산점) 오픈
2004.10 이마트 70호점 (용산역점) 개점
2006. 5 중국 이마트 7호점 (산린점) 개점
2006. 9 공정위 월마트 인수 합병 승인
2006.10 신세계 이마트 국내 103호점(태백점) 개점
3. 주요 소매상의 종류
.
.
.
.
3. 한국형 할인점
한국형 할인점 업태의 컨셉
중산층을 대상으로 하며, 식품을 위주로 잡화와
의류등을 취급하며, 저가격 판매와 원스톱 쇼핑을
모토로, 한국인의 쇼핑정서와 구매 관습을 최대한
살린 주부 편의형의 종합할인점 (Full Line Discount Store)
EX) E-Mart
- 한국인의 평균키와 눈높이에 맞는 천장 높이에 제품 진열
- 야채류의 비포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진출배경 및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조사분석(A+자료)
- 이마트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중국시장,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이마트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중국시장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분석과 비락식혜 일본진출 실패사례 총체적 조사분석
- [경영학] 이마트와 월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장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