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he body shop의 캠페인을 통한 사회공헌경영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9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The Body Shop "
2."The Body Shop "소개
3."The Body Shop"의 기업이념
4. "The Body Shop"의 사회공헌 활동
5. The Body Shop의 S.W.O.T 분석
6.The Body Shop의 S.T.P분석
7.The Body Shop의 4P분석
8. The Body Shop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9.The body Shop의 성공사례를 통해 느낀점과 견해
10.참고문헌 (참고 문헌 및 사이트 예시)
- 본문내용
-
4.1 Against Animal Tasting
<사람과 동물, 모두가 함께 살아야 한다 >
현 화장품 업계는 목욕용품과 그 원료를 실험하는 데 동물실험이 아직도 계속되고 있다.
토끼의 눈에 실험물질을 주입하거나 돼지등에 털을 제거하고 실험물질을 주입하여 염증과 피해를 연구 하는 등 이러한 연구들로 인해 동물들은 극심한 고통을 받고있으며 유럽에서만 이러한 실험으로 괴로움을 당하는 동물들이 연간 3만5천 마리에 달하고 있다.
하지만 업계의 현실상 늘 새롭고 혁신적인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만들어야 하기에 , 혹은 그것이 화장품 실험을 위한 편리하고 빠른 방법이기에 동물실험이 자행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더 바디샵은 화장품 실험에 더 이상 동물을 이용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고 있다.
동물실험의 필요성을 고민하고 그 결과 실험 자체를 금지할 수 없기에 동물 실험을 대체하는 테스트 개발을 지원 하고 이에 대한 정보를 널리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바디샵은 동물실험이 필요 없는 원료를 사용하기 위해 수년동안 동물성 원료의 대체물을 개발하기위해 노력해 오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대부분의 제품이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 지고있다 .
또한 더 바디샵은 원료의 구매과정에서도 동물실험 반대 이념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있으며 1990년 12월31일부터 엄격한 구매 규정을 두어 ,동물실험을 시행한 어떤 원료도 구매하지 못하도록 하고 동물 보호 기준에 합당한 판매자로부터 재료를 구매하고 있다.
그리고 모든 제품에 동물실험 반대 라벨 AAT(Against Animal Testing)을 부착하고 있다.
더 바디샵의 AAT 정책과 모든 판매자들이 포함된 연례 정기점검은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검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화장품 업체가 동물실험을 하지 않도록, 또한 향후 동물실험을 거친 재료를 판매하는 판매상들을 막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기 위해 엄격한 구매 규정과 판매자 관리 및 등급 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노력을 실천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