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호텔신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31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목차
2. 기업 개요
3. 가정
4. 기본 분석
5. 기술 분석
6. 주식가치 및 기업가치 평가
7. 참고자료
- 본문내용
-
2. 가정
재무자료는 실적 5개년도와 추정 5개년 자료 사용
추정의 주요 가정은 과거 실적 5개년도의 평균이동법을 이용
시장수익률은 10%, 무위험 수익률은 3.5%로 가정, 법인세율은 30% 적용하여 산정
총발행주식수는 보통주발행주수 적용
주식 가치평가의 가정은 신규투자로 인해 2004년도 매출액대비 투자 활동에 대한 변동액(-1,094억원)이 최근 5년과 비교하여 5 ~ 25배이므로 제외하고, 예측기간 이후 FCF가 g%만큼 정률로 성장한다고 가정
3-1. 기업 개요
호텔신라는 국내 선두 특급 호텔로 삼성 Group 계열사이며 1973년 ㈜임피어리얼 설립을 시작으로, 1979년 서울 신라호텔 전관을 개관하고 1990년 제주 신라호텔을 개관함으로 객실수 서울 507실, 제주 429실의 특급 호텔의 면모를 갖춤, 주요 사업 영역은 호텔업, 베이커리, Fitness club, 면세점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음.
- 참고문헌
-
㈜호텔신라 홈페이지 : http://www.shilla.net
금융감독원 : http://dart.fss.or.kr
팍스넷 : http://paxnet.moneta.co.kr
네이버 증권홈 : http://stock.naver.com
씽크풀 : http://www.thinkpool.com
미래에셋 증권 : http://www.miraeasset.com/stock.jsp
그 외 네이버, 다음, 야후 등 검색엔진 사이트 참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