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마케팅 사례연구] 호텔신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호텔신라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호텔신라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5 / 2016.07.05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호텔신라 마케팅 사례연구] 호텔신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호텔신라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호텔신라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에 대해 총 20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호텔신라 기업소개
(1) 호텔신라 개요
(2) 경영철학

2. 호텔신라 기업성공요인

3. 호텔산업 5 Forces Model분석

4. 호텔신라 경영전략
(1) 전략적 제휴
(2) 아웃소싱전략
(3) 이비지니스 전략

5. 호텔신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호텔신라 마케팅전략
(1) 관계마케팅전략
(2) 경쟁사들과의 마케팅전략 비교
-신라호텔
-롯데호텔
-W호텔
(3) 마케팅믹스 4P전략

7. 호텔신라 향후전략 제안

8.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이렇게 규모 측면이나 수익 측면에서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그 만큼 해외에서의 호텔신라 인지도가 매우 낮다는 것과 연결될 수 있다. 신라 면세점 같은 경우에는 싱가포르나 마카오 등에 진출하는 등 어느 정도의 해외 진출을 통해 입지를 확보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지만 호텔 사업 부분에서는 해외에 진출해 있는 호텔은 4개로 매우 극소수다. 해외에 입지한 호텔의 개수가 이렇게 작게 되면 규모가 큰 다른 체인호텔들에 비해 인지도 면에서 차이를 보일 수 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규모 면에서의 차이는 신라호텔의 경우 해외에서 인지도가 없다는 점으로 작용하여 큰 약점요인이 될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쁘지 않았음 볼만 함
  • 33380***
    (2016.11.17 11:35:03)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 레포트
  • 기업행동결정 16(3) 콜 센터와 CTI 17(4) 고객우선의 Customer Agent의 관점 18(5) 시장점유율 보다는 고객점유율이 중요 19(6) 이익이 되는 고객과 그렇지 않은 고객의 구분 19(7) 기존 고객 우선 고려 20(8) 다양한 판매채널의 활용 21(9) 구매 인프라 서비스에 의한 차별화 22(10) 고객 서비스의 우선 순위 확인 235) CRM과 경영 전략.23Ⅲ. 호텔CRM의 구축 단계 및 구축 방법 261) CRM의 위치 262)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

  •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에버랜드 기업분석 에버랜드 회사소개 에버랜드 회사연혁
  • 촉진관리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목차 -Ⅰ. 서론- 기업 선정 이유Ⅱ. 본론가. 기업분석 (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경영철학(4) 사업소개(5) 기업분석(6) 기업문화(7) 매출액 및 시장점유율나. 산업분석(1) 시장의 구성 및 특성(2) 산업의 경쟁환경(3) 법률적 환경다. 마케팅 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라. 촉진전략분석(1) 촉진관리조직(2) 촉진믹스

  • [호텔마케팅] 교원공제호텔의 마케팅전략
  • 기업에 관한 분석을 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원가구조, 유통경로, 원자재/부품공금구조 등을 분석하여 산업의 성장 전망을 예측하는데, 산업의 매력도(industry attractiveness) 평가 및 산업에서의 핵심성공요인(KSF: Key Success Factors)도 분석한다. 두 번째로 경쟁분석이란 주요 경쟁기업 들의 성과, 즉 매출액/시장점유율/성장률/투자수익률 등을 분석하고, 경쟁기업의 마케팅 목표와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는 것이다. 이는 경쟁기업의 주요 목표시장과 상품 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