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4.19 / 2017.04.19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신라호텔의 향후방향에 대한 제안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신라호텔 기업소개
(1) 신라호텔 개요
(2) 경영철학

2. 신라호텔 SWOT분석

3. 신라호텔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신라호텔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그외 마케팅전략
(1) 내부마케팅
(2) 환경마케팅
(3) 한글마케팅

6. 향후전략방향 제언
본문내용
-신라호텔의 기업이념과 정신은 우리겨레 5천년의 문화와 역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국적을 지니되, 동시에 세계성을 지향한다는 취지 아래 설정된 신라호텔의 원대한 지표는 가장 민족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고유의식의 세계화로써 오늘의 발전을 기하게 하는 튼실한 내면적 토대가 되어 왔습니다. 한반도에서 일찍이 가장 찬란한 문화를 꽃피운 신라는 우리겨레의 예술미를 궁극적 정수로 끌어올리어 후대에 전승시켰을 뿐 아니라 삼국통일을 달성하였으며, 중국과 일본을 비롯하여 해외 여러 나라들과 물적 인적 교류 또한 활발하였습니다. 이러한 진취적 기상으로 빛나는 업적을 남긴 신라의 얼은 오늘날 `신라호텔의 세계명문 호텔화`라는 기업이념과도 잘 부합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2015년 패키지 가격이 들어잇어 2017년에 수정하신거 치곤 최신 정보다 아니군요..
  • 99795***
    (2017.11.28 17:41:28)
회원 추천자료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과 고급화 전략은 고수하여 한계점을 보완하고자 했다. 이에 따라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타겟마케팅은 참신하면서도 성공 가능성 있는 전략이라고 판단된다.목차Ⅰ. 서론1. 조사목적2. 주제선정배경3. 기업소개Ⅱ. 본론시장분석(1) 시장전반 상황(2) 브랜드 경쟁구도(3) 시장 내 브랜드 경쟁구도 분포도(4) SWOT 분석STP 분석(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2) 표적시장 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분석(3) 포지셔닝마케팅 믹스(4P)분석(1) 제품

  • [마케팅] 보광 휘닉스파크 마케팅분석 -스키장 사업
  • 개요Ⅰ.보광 휘닉스파크 소개Ⅱ. 스키장 산업 분석 및 휘닉스파크 내부 역량 분석Ⅱ-Ⅰ. 국내 스키장 산업 분석Ⅱ-Ⅱ. 경쟁자 분석Ⅱ-Ⅲ. 내부 역량 분석Ⅱ-Ⅳ. SWOT 분석Ⅲ. S T PⅢ-Ⅰ. SEGMENTATIONⅢ-Ⅱ. TARGETINGⅢ-Ⅲ. PositioningⅢ-Ⅳ. 전략 캔버스(Strategy Canvas)Ⅳ. 4P 전략Ⅳ-Ⅰ. 제품(Product)Ⅳ-Ⅱ. 가격(Price)Ⅳ-Ⅲ. 촉진(Promotion)Ⅳ-Ⅳ. 유통(Place/Distribution)Ⅳ-Ⅴ. 제언 전략Ⅴ. 결론Ⅵ. 참고 문헌Ⅰ. 보광 휘닉스파크 소개(가) 기본 내용보광 휘닉스파

  • [마케팅전략] 마리프랑스 기업분석 및 현재진행 마케팅 사례
  • -마리프랑스-기업분석 및 현재진행 마케팅 사례제출일자: 2006.6.12목 차1. 회사소개 12. 선정동기 - 13. swot 분석 2stp분석 44p분석 - 64.마리프랑스 현재마케팅전략 115.마리스랑스 마케팅의 문제점 136.마리프랑스 미래운영 방안 13회사소개Marie France Bodyline은 Swiss Zurich에서 시작하여 런던, 스위스 등지의 유럽과 싱가포르, 홍콩 등지의 아시아 지역

  • [국제경영] LG전자 중국시장진출 사례
  • 및 연혁(1) 투자규모 (2) 인 원 (3) 생산제품 (4) 법인연혁2. LGETA의 기업구조(1) LG전자의 중국 내 Business portfolio 전략(2) LGETA의 설립배경(3) LGETA의 설립3. Environment Analysis (1) 중국 가전제품(에어컨) 시장 Trend(2) PEST Analysis4.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5. Objectives(1) 중국 LG 전자의 마케팅 전략 및 그 과제(2) LG의 현지화 전략 (3) 농촌포위성시(農村包圍成市) 전략6. STP Analysis(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7. 5P 전략(1) Product (2

  • 아웃벡마케팅,베니건스,TG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 서비스 전략, 성공 사례 등의 다양한 방면을 다루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참신한 연구를 하려고 서비스 분야에서 미래의 마케팅 제시 등을 실시하였으나 이것 역시 다른 연구에 비해 참신한 면이 보이지 않는다고 판단된다. 또한 아웃백 서비스를 비롯한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의 비교 역시 이미 많은 선행 연구가 존재하기 때문에 큰 틀을 벗어나지 못한 점이 아쉽다. 또한 거시적인 관점에서 외식 산업 전반적인 분석을 통한 아웃백 서비스의 의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