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호텔은 객실이나 부대시설과 같은 물리적 설비, 식음료 등 재화의 성격을 가지는 제품, 그리고 종사원의 무형적 서비스가 동시에 제공되어 가치를 지니게 된다.
호텔의 상품생산활동은 사람, 정보, 상품을 주변화 대상으로 하여 생산공정을 통하여 변환활동을 수행하는 과정을 의미하여, 제조업과는 달리 최종생산물이 유형적으로 존재하지 않고, 그 생산공정 자체를 상품화한 것이다.
▶투입 및 산출:
1. 물적자원 (유형재) : 호텔의 하드웨어격인 호텔건물과 설비시설 등 호텔의 사품 그 자체로서 판매될 수 없는 대중공간까지 포함,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하는 장소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설치되어 있어야 함.
⇒ 생산제품 (객실, 식음료)과 시설제품 (위락부대시설)
서울신라호텔
위치 : 서울시 중구 장충동
구조 : 본관(지상 23층, 지하 3층), 영빈관, 면세점, 주차타워
객실수 : 465실 (스위트룸 34실 포함)
식음료장 : 정통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 중식당 팔선, 일식당 아리아께, 바&라운지 더라이브러리, 캐주얼레스토랑 더파크뷰, 패스트리 부티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호텔신라 마케팅 연구
  • 신라호텔기업분석SWOT분석마케팅전략향후방향제시INDEX1. 신라호텔 기업소개2. 신라호텔의 핵심역량3. 신라호텔 부대시설 소개4. 호텔산업 시장현황분석5. 호텔신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호텔신라의 마케팅전략(1) 공격적인 프로모션(2) 해외관광객 유치 마케팅(3) 글로벌 마케팅(4) 차별화 마케팅(5) 사회공헌활동 (CSR)7. 호텔신라의 향후전략방향 제언1. 신라호텔 기업소개(1) 삼성그룹 계열사호텔신라는 수많은 국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 1. 신라호텔 기업소개(1) 신라호텔 개요(2) 경영철학2. 신라호텔 SWOT분석3. 신라호텔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신라호텔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그외 마케팅전략(1) 내부마케팅(2) 환경마케팅(3) 한글마케팅6. 향후전략방향 제언INDEX1. 신라호텔 기업소개내용위치서울시 중구 장충동등급특 1급설립1979. 3. 8객실465실 (스위트 룸 34실)부대시설대연회장, 중소연회장 12개비즈니스 센터, 실 내외

  • [경영전략]호텔경영분석(조선,신라,워커힐,프리자)
  • 목 차Ⅰ.호텔의 기업환경1. 기업환경2. 호텔의 기업환경1)호텔의 제무재표 분석 (1)신라 호텔(2)워크힐 호텔(3)프라자 호텔(4)조선 호텔(5)4개 호텔의 분석2)경제적 환경(1)IMF 금융관리하에서의 관광산업의 특징(2)관광분야에 있어서의 탄력성의 의미(3)외환위기 후 호텔의 매출현황(4)환율변동 현황3)법적환경-조세(1)조세지원제도란?(2)관광호텔조세 지원 관련 법규(3)관광호텔조세 지원 확대 필요성(4)관광호텔 조세지원제도의 방향4)마케팅 분

  • [호텔신라 마케팅 사례연구] 호텔신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호텔신라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호텔신라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호텔신라마케팅, 경영사례 연구CONTENTS1. 호텔신라 기업소개(1) 호텔신라 개요(2) 경영철학2. 호텔신라 기업성공요인3. 호텔산업 5 Forces Model분석4. 호텔신라 경영전략(1) 전략적 제휴(2) 아웃소싱전략(3) 이비지니스 전략5. 호텔신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호텔신라 마케팅전략(1) 관계마케팅전략(2) 경쟁사들과의 마케팅전략 비교-신라호텔-롯데호텔-W호텔(3) 마케팅믹스 4P전략7. 호텔신라 향후전략 제안8. 결론 및 느

  •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실무자인터뷰자료포함)
  • The Leading Hotel Of The WorldHOTEL SHILLAContents기업소개기업재무분석(재무비율 및 수익구조 분석)실무자 Interview신라호텔의 서비스 차별화SWOT분석 & 전략결론기업소개연혁1979년 3월 서울호텔 신라 전관 개관(3월 8일)1981년 9월 제 8회 세계관광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1986년 7월 신라면세점 서울점 오픈 (7월 2일)1991년 2월 기업공개(IPO)1995년 7월 호텔업계최초 인터넷 서비스 개시1997년 9월 Fortune 지 선정, 서울의 베스트 호텔1998년 1월 미국 Leaders 지 선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