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호텔은 객실이나 부대시설과 같은 물리적 설비, 식음료 등 재화의 성격을 가지는 제품, 그리고 종사원의 무형적 서비스가 동시에 제공되어 가치를 지니게 된다.
호텔의 상품생산활동은 사람, 정보, 상품을 주변화 대상으로 하여 생산공정을 통하여 변환활동을 수행하는 과정을 의미하여, 제조업과는 달리 최종생산물이 유형적으로 존재하지 않고, 그 생산공정 자체를 상품화한 것이다.
▶투입 및 산출:
1. 물적자원 (유형재) : 호텔의 하드웨어격인 호텔건물과 설비시설 등 호텔의 사품 그 자체로서 판매될 수 없는 대중공간까지 포함,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하는 장소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설치되어 있어야 함.
⇒ 생산제품 (객실, 식음료)과 시설제품 (위락부대시설)
서울신라호텔
위치 : 서울시 중구 장충동
구조 : 본관(지상 23층, 지하 3층), 영빈관, 면세점, 주차타워
객실수 : 465실 (스위트룸 34실 포함)
식음료장 : 정통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 중식당 팔선, 일식당 아리아께, 바&라운지 더라이브러리, 캐주얼레스토랑 더파크뷰, 패스트리 부티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