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도요타의 성공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31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세계속에서의 도요타 위상
2. 도요타 기업소개
3. 도요타의 현재상황과 위치
4. 도요타의 성공요건과 글로벌 전략
5. 도요타의 성공전략 사례 ( 랙서스 )
6. 도요타의 미래전망
7. 시사점
- 본문내용
-
세계 자동차업계와 도요타
일본 기업들의 강세 – 순이익 전년대비 2배 증가
미국의 상대적인 부진 – 포드의 2년 연속 적자
Big3를 위협하며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
2005년 포춘지 선정 세계 글로벌 기업 500중 8위
도요타 기업소개
회사창립 : 1937년
본사 소재지 : 도요타시
CEO : 오쿠다 히로시
종업원 수 : 27만 5100명
매출액 : 791억 1400만 달러
전세계 생산대수 : 456만대, 세계 3위
주요모델 : 랙서스, 카롤라, 크라운, 스타렛
도요타의 CEO
쇼이치로 도요타
- Toyota 자동차의 명예회장
- 현재의 Toyota 신화를 만든 장본인
오쿠다 히로시
- 현 기업총수
- 환경주도적인분야 - 세계적인 리더역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