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래형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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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본론
Ⅰ. 마이크로 소프트
Ⅱ. 월마트
Ⅲ. 페덱스
Ⅳ. 디즈니
Ⅴ. 소니
Ⅵ. 아마존
Ⅶ. 나이키
Ⅸ. 삼성
Ⅹ. SK 텔레콤

결론
1. 위대한 기업의 성장 과정 해부를 통한 결론
2. 위대한 기업으로 향하는 마케팅 전략 및 관리
(1) 비전의 정의 및 새로운 목표의 설정
(2) 마케팅 기회의 분석
(3) 마케팅 전략의 수립
(4) 마케팅 믹스 프로그램의 수립
(5) 실행 및 관리
3. 위대한 기업을 향한 미래 마케팅의 실천과 적용
(1) 미래 마케팅
(2) 미래 마케팅 실천 시 유의사항
본문내용
Ⅰ. 마이크로 소프트

마이크로 소프트는 세계 제1의 소프트웨어 회사로 전 세계적으로 약 57000여명의 종업원을 가지고 있다. 이 회사는 브랜드 가치 면에서도 2004년 당시를 기준으로 613억 불을 기록하여 단연 선두의 자리를 확보하고 있다. 이 회사가 개발한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PC의 90%를 장악하고 있는 상태이며, 우리 대부분이 이 회사가 만든 상품의 혜택을 받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단적인 예로는 대부분의 PC에서 사용되고 있는 Windows 운영체제가 있다. 정품을 구입했던 아니건 간에, 대부분의 사용자가 쓰고 있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는 없을 것이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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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 게이츠의 생각의 속도, 이규행 감역, 안진환 역, 청림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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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안철수 영혼이 있는 승부, 안철수, 김영사, 2001
빌 게이츠 미래를 바꾸는 기술, 최인자 역, 문학세계사, 1999
아이디어 바이러스, 최승민 역, 21세기북스, 2001
위대한 기업을 위한 경영전략, 임정재 역, 위즈덤 하우스, 2002
디지털과 네트워크 시대를 위한 미래마케팅 전략과 사례, 김정구 역, Marketing, 1999
미래를 읽는 힘, 피터드러커, 남상진 역, 청림출판, 2002
성공하는 기업들의 8가지 습관, 워튼포럼 역, 김영사, 1996
나는 어떻게 미래를 지배했는가, 김성기 역, 황금가지, 2001
세계를 변화시킨 기업, 고정아 역, 명진출판,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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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 좀 하며 세상을 보자, 이건희 에세이
Digital Dreams, Paul Kunkel Universe Publishing., 1999
James Collins and William Lazar의 Beyond Enterpreneurship 1992, Prentice-Hall,
Perarson
Educaion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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