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SK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 M&A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례 선정 이유
2.SK커뮤니케이션즈 소개
3.싸이월드 소개
4.인터넷 포털 산업 시장 특징
5.NATE.com의 M&A이전 경쟁상황
6.SK커뮤니케이션즈와 싸이월드 M&A의 필요성 및 방법
7.SK커뮤니케이션즈의 M&A 시너지 효과 및 평가
8.결론 및 전망
- 본문내용
-
사례 선정 이유
후발 업체로서 다양한 서비스 계발 및 적절한 M&A를 통한 기반 확장을 통해 선두권 위협
기존 포털 업체가 가지지 못한 안정된 수익모델을 M&A를 통해 마련
대기업과 벤처기업과의 M&A를 통해 벤처기업의 참신한 기술을 대기업의 안정된 자본으로 발전시키고 확장
인터넷 포털 업체간 M&A를 통하여 거대한 시너지 효과 창출
궁극적으로 기존 최종목적지에 기반한 포털의 단계를 벗어나 유무선 통합에 기반한 포털 환경 정착
SK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창 업
ISP 업체인 SK넷츠고와 인터넷 포털인 라이코스코리아의 합병으로 1999년 5월 21일 창업
SK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com)’, 포털 ‘네이트닷컴(www.nate.com)’, 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정보유통 블로그 ‘통’(www.tong.co.kr), 교육전문 서비스 ‘이투스(www.etoos.com)’등을 서비스하는 유무선 통합 포털 서비스 업체
자료평가
- 정확하고 신뢰되는 자료입니다. 좋아요
- 49967***
(2021.04.30 21:46: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