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VIP Marketing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VIP 마케팅에 대하여 고찰한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파레토 법칙과 VIP마케팅의 소개

2. VIP마케팅의 전략요소

3. VIP마케팅 한국 사례소개

4. VIP마케팅 VS 롱테일 효과
본문내용
# Pareto’s law

이탈리아 경제학자 파레토가 말한 것으로 `전체 결과의 80%는 전체 원인 중 20%에서 비롯됐다` 는 법칙이다. 20%의 소비자가 전체 매출의80%를 차지하는 경향, 국민의 20%가 전체 부(富)의 80%를 차지하는경향, 직장에서 20%의 근로자가 80%의 일을 하는 경향을 말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 텔레콤 CRM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 변천사1-2.마케팅과 정보기술의 통합, CRM!!1-3.SK텔레콤의 마케팅 변천사의 비교2.고객 Segment를 하게 된 배경 : 신세대를 공략하자!!2-1.배경2-2.방안2-3.Segment Marketing의 시초 : TTL !!3.고객행동 패턴 분석 : 지피지기(知彼知己)면 백전불태(百戰不殆)라3-1. 그들의 입맛을 자극하는 제품을 만들자3-2.기호에 맞춘 서비스 종류3-3.TTL의 폭발적 성공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4.고객 Scoring 성공사례 : DeMarketing 성공에서 VIP 고객 관리까지 4-1.현

  • [마케팅] [외식업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 발전전략(A+리포트)
  •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업계도 고객층을 다양화하고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홈쇼핑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베니건스가 지난 1월 업계 최초로 홈쇼핑에서 ‘베니건스 폭 립’을 판매, 6회에 걸쳐 12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업계의 부러움을 산데 이어 이달 초에는 빕스가 CJ홈쇼핑에서 바비큐폭립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GS홈쇼핑과 제휴를 통해 주 1회 고정적인 방송을 실시하고 있는 베니건스는 홈쇼핑 판매를 통해 1회 방송2300세

  •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 지침][창업마케팅 고려사항][창업마케팅 전략]창업마케팅의 의의, 창업마케팅 유형, 창업마케팅 환경분석, 창업마케팅의 수립, 창업마케팅 지침, 창업마케팅 고려사항, 창업마케팅 전략
  • 창업마케팅의 의의, 창업마케팅의 유형, 창업마케팅의 환경분석, 창업마케팅의 수립, 창업마케팅의 지침, 창업마케팅의 고려사항, 창업마케팅의 전략 분석Ⅰ. 서론Ⅱ. 창업마케팅의 의의Ⅲ. 창업마케팅의 유형1. 공생마케팅1) 주고객2) 고객의 특징3) 연계 효과 업종4) 제휴 방안5) 세부 내용2. 시테크 마케팅3. 포인트업 마케팅(Point-Up Marketing)4. DB마케팅5. 패밀리 마케팅6. 체험마케팅7. 감동 마케팅8. VIP 마케팅9. 999 마케팅10. 요일 마케팅/판촉

  • SK와이번즈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Sk와이번스가 구단 내에 실력과 상품성면에서 잠재가치가 있는 선수를 적극적으로 대외적인 프로그램(예능, 광고 등)에 등장시킴으로써 팬들과의 거리를 가깝게 하여 스타선수로 성장하게 할 수 있다.(참고자료)SK 와이번스 공식 홈페이지 (http://www.sksports.net/Wyverns/main.asp)논문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프로야구 관중의 관여도 분석(2007년, 김애랑)한국프로야구 공식 홈페이지 (http://www.koreabaseball.com/Default.aspx)한국 갤럽 (http://www.gallup.co.kr/)2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귀족마케팅의 의의와 기법 및 국내외 사례분석(A+리포트)
  • 마케팅의 득과 실Ⅳ. 귀족마케팅 기법(전략)1. 고객관계마케팅(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2. 프레스티지 마케팅(Prestige marketing)3.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4. 국내에서 부자마케팅 성공을 위한 전략5. 고가/명품의 홍보 및 유통전략6. 유통업계의 효과적인 귀족마케팅 전략 Ⅴ. 귀족마케팅의 국내․외 사례1. 국내사례① 애쿠스(현대자동차) ② 타워팰리스③ 현대카드④ 롯데백화점⑤ J.W 메리어트 호텔⑥ 온라인 사례⑦노블레스(VIP 잡지)⑧ LG 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