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빕스(VIPS)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0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VIPS의 현황
1.VIPS
2.VIPS의 특징- 공간, 상품과 서비스
3.VIPS의 이용방법, 경영진과 기업 목표
4.고객참여경영
Ⅱ. VIPS의 SWOT 분석
1.STP strategy
2.Service Marketing MIX
3. VIPS의 차별적 마케팅
- 본문내용
-
• 빕스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 제일 제당 계열 ㈜푸드빌에서 개발한 자체 브랜드.
• 정통 스테이크에 퓨전을 가미한 독창적인 맛으로 가족, 연인, 직장인 등 20대에서 60대까지의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
• 지난 97년 3월 등촌점을 시작으로 첫 진출.
• 스테이크 & 샐러드 바 전문점
• 현재 21개의 점포를 운영. 7개의 매장이 오픈 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전략] 환위험 극복 사례 -신무림제지, 한솔제지
- 인간관계론 교육원과제) 태도의 본질과 형성과정을 기술하고 직무태도 유형별로 자신이 갖추어야 할 태도와 개선점을 논리적으로 솔직하게 제시하시오
- SM 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STP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4P 전략, 음악시장 산업구조 및 환경분석
- SM ent. SWOT분석 레포트
- 창업계획서-카페
- [호텔경영학] 신라호텔 7P, STP, SWOT 전략
- 저소득 아동을 위한 방과 후 프로그램
- 조직행동론 - 스타벅스의 조직문화
- [글로벌 인적 자원 관리] 삼성 사례 연구
- [조직구조론] Multicom 멀티콤 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