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d Airlines(유나이티드 에어라인)의 다각화 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 소개
다각화 과정
-인수과정의 어려움
-인수합병 결과
다각화 실패요인
결론
- 본문내용
-
다각화 과정
다각화전략추진1987년 5월 회사의 명칭을 Allegis로 변경하고 종합여행회사로 다각화 전략을 추진
Covia가 보유한 Apollo컴퓨터예약망을 통해
=> 비행기, 렌트카, 호텔예약등 시너지효과 예상
1985년부터 2년동안 23억달러의 적극적인수
인수과정의 어려움
단기적 자금문제Texas Airline과의 가격경쟁 → 비용절감을 위한 8개 도시 운항중단 →노조문제야기 → 조종사파업
경영방식의 문제Hertz같은 경우 경쟁 항공사와도 긴밀한 관계가 요구계열사라는 이유만으로 불리한 조건으로 Hilton호텔과 계약치열한 가격경쟁과 노후화된 항공기로 인해 태평양노선 손실
계열사로 인한 경쟁자와의 관계를 멀리하여 오히려 손실
Ual의 최대경쟁사인 America Airline은 인수합병이 아닌 전략적 제휴로 협력프로그램 개발
인수합병 결과-1
과대한 인수비용잠재적시너지를 위해 과대한 인수프리미엄 지불(9억5천만달러의 Hilton이 3억달러 이상 비싸게줬다는 비난)
3천만 달러의 손실발표1987년 4월 ¼분기 3천만 달러의 손실발표
결과이사회소집되어 Ferris해임Hertz, Hilton, Westin 재매각회사명을 다시 United항공사로 변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