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기업복지,대한항공사례,아시아나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시아나기업분석,아시아나항공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사우스웨스트,아시아나항공사,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
-
Ⅰ. 항공사 수익 창출의 정의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사례 연구
Ⅳ. 실패 사례 연구
Ⅴ. 시사점
- 본문내용
-
Ⅰ. 항공사 수익 창출의 정의
경영 전략을 이용하여, 항공사의 수익을 현재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 !!
.
.
Ⅱ. 수익 창출의 종류
전략적 제휴란 둘 또는 그 이상의 기업들이 자신이 보유한 핵심역량(기술, 생산, 자본)등을 바탕으로 상호 보완적인 역량을 결합하는 것을 말한다.
- 참고문헌
-
․ http://blog.naver.com/kyoo68?Redirect=Log&logNo=130031067750
․ http://ijcho.com/140067764942
․ 프랜시스 매키너리, 션 화이트. “부의 이동”, 거름
․ 김윤태. “항공사 e-서비스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제 9권, 제 6호, 2009
․ http://blog.naver.com/tms1104/100070260619
․ 서울경제신문, 국제, 2008.07.04
․ http://breaknews.com/sub_read.html?uid=131583§ion=sc3 , 브레이크뉴스, 2010.05.03
․ 조대우, 송우용. “전략적 제휴의 경영 전략적 논리에 관한 개념적 연구”, 충남대 경영논집, 제 12권, 제2호, 1996
․ Jarilio, J, C, On Strategic Networks,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Vol,9 , 1988, pp.31~41
․ 최용록 “해외투자론” (서울: 박영사, 1997), p.101
․ 한국항공진흥협회, “항공운송산업의 전략적 제휴에 관한 연구”, 1999
․ GAO, "International Aviation : Airline Alliances produce benefits, but effect on competition is uncertain", GAO(Genaral Account Office) 1995.
․ SHINSEGAE ITS 2007,6,26
․ http://airtravelinfo.kr/xe/?document_srl=6192
․ http://blog.naver.com/dreamline20?Redirect=Log&logNo=130043547931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2516097
․ http://blog.naver.com/dreamline20?Redirect=Log&logNo=130070078868
․ 세계신문, 박우철 기자, 2010.04.19
․ 트렌드뉴스 www.trend-news.com
․ 산케이 신문, 2008.04.15
․ http://logfile.tistory.com/402
․ 여행신문, 김선주 기자, 2002.11.25
․ 여행신문 (http://www.traveltimes.co.kr/)
․ 아시아나항공 (http://flyasiana.com/index.htm)
․ 금호아시아나 (http://www.kumhoasiana.com/)
․ 네이버 뉴스 (http://news.naver.com/main/home.nhn)
․ JAL항공사 (http://www.jal.co.kr/)
․ 델타항공 (http://www.delta.com/)
․ 라이언에어 (http://www.ryanair.co.kr/)
․ 유나이티드 항공 (http://www.united.com/)
․ 대한항공 (http://kr.koreanair.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항공사의 다각화 금호아시아나 다각화 아시아나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아시아나항공,마케팅분석,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사서비스,대한항공서비스,아시아나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