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지도안] 3학년체력활동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7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Ⅱ-1. 움직임 익히기
여러 가지 체력활동
ㆍ정의적 : 다양한 움직임을 통하여 내 몸에 적합한 활동을 찾아 꾸준히 노력하는 태도를 가진다.
ㆍ인지적 :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체력의 중요성과 요소를 안다.
ㆍ심동적 : 놀이나 게임을 통하여 팔, 다리 등 신체의 큰 근육을 움직임으로써 체력을 향상시킨다.
- 본문내용
-
공 왼쪽 오른쪽으로 주고받기
*대 열
기준을 정해 기준의 뒷모습을 바라보고 선다.
간격 : 앞·뒤 양팔 간격
*규 칙
출발 신호가 울리면 공을 가진 아동이 먼저 허리를
90 이상 돌려 뒷사람에게 전달한다.
교사가 호루라기를 불면 방향을 바꾸어 진행한다.
호루라기를 2번 불면 공을 바구니에 갖다 넣는다.
1번 아동(기준아동) : 농구공 배정
4, 8, 12, 16번 아동 : 배구공 배정
공 다리로 주고받기
*팀 구성 : A팀(1, 2, 3조) - 18명
*대 열
1개의 원형 대열
- 매트 위에서 기준 점을 중심으로 2명씩(짝) 마주보며
선다.
짝끼리 매트 위에 무릎을 세우고 눕는다.
*규 칙
1번 아동(기준 아동)을 중심으로 5, 9, 13, 17번째
아동에게 공을 지급한다.
- 1번 아동 : 농구공 배정
- 5, 9, 13, 17번 아동 : 배구공 배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황지우 시인의 `너를 기다리는 동안` 작품분석
- [문학의이해]황지우시인의 작품에 대한 분석
- 윤리와 사상 III단원(서양 윤리 사상) 핵심 내용 정리 및 출제 예상 문제
- 프로그램개발과계획-사회복지에서 책무성을 강조하게 된 배경은 무엇일까요
- [만점]배론 한국어 실습 2차 강의 참관보고서
- 시각장애학생을 위한 수업지도안 -시각장애학교 저시력 학급
- 한국의 텔레커뮤니케이션 발전역사와 사회에 미치는영향
-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 해럴드 핀터_생일파티 해석본
- 상담자가 갖추어야 할 자세 및 태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