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럴드 핀터_생일파티 해석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08 / 2019.12.24
- 3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Harold Pinter의 생일파티
인물
피티이 六0(60)대 남자
메그 六0(60)대 여자
스탠리 三0(30)대(四0(40)대에 가까운) 남자
룰루 二0(20)대 처녀
골드버그 五0(50)대 남자
맥켄 三0(30)대 남자
一(1)막------여름날 아침
二(2)막------같은날 아침
三(3)막------다음날 아침
[페이지] 001
[막] 제一(일)막
해변의 집, 거실. 무대 좌측 전면에 현관 입구로 나가는 문이 하나 있다. 좌측
후면으로는 후문과 창이 하나, 중앙 뒤쪽으로 부엌 간막이 창문이 있다. 우측
후면에 부엌문. 중앙에 테이블과 의자 서너 개. 막이 오르면, 피티이가 신문을
들고 좌측에 있는 문으로 들어와 테이블에 앉는다. 신문을 읽시 시작한다. 메그의
목소리가 부엌 간막이 창문을 통해 들린다.
[메그] 당신이우, 피티이? (사이) 피티이, 당신이우?(사이)피티이?
[피티이] 왜 그래?
[메그] 당신이었군요.
[피티이] 응, 나야.
[메그] 뭐라구요? (부엌 간막이 창문 위로 얼굴을 내 보인다.) 돌아오셨군요?
[피이티] 응.
[메그] 코온플레익스 다 돼가요. (들어갔다 다시 나온다) 자, 당신
코온플레익스 여기 있어요. (피티이, 일어서 메그한테서 접시를 받아 가지고 와
테이블에 앉는다. 신문을 세워 들고 먹기 시작한다. 메그, 부엌문으로 나온다)
맛있어요?
[피티이] 응, 맛있구먼.
[메그] 그렇죠, 그럴 줄 알았어요. (의자에 앉는다) 신문 벌써 왔어요?
[피티이] 응.
[메그] 읽을 게 많아요?
[피티이] 그저 그래.
[메그] 뭐가 났어요?
[피티이] 별로 그래.
- 본문내용
-
Harold Pinter의 생일파티
인물
피티이 六0(60)대 남자
메그 六0(60)대 여자
스탠리 三0(30)대(四0(40)대에 가까운) 남자
룰루 二0(20)대 처녀
골드버그 五0(50)대 남자
맥켄 三0(30)대 남자
一(1)막------여름날 아침
二(2)막------같은날 아침
三(3)막------다음날 아침
[페이지] 001
[막] 제一(일)막
해변의 집, 거실. 무대 좌측 전면에 현관 입구로 나가는 문이 하나 있다. 좌측
후면으로는 후문과 창이 하나, 중앙 뒤쪽으로 부엌 간막이 창문이 있다. 우측
후면에 부엌문. 중앙에 테이블과 의자 서너 개. 막이 오르면, 피티이가 신문을
들고 좌측에 있는 문으로 들어와 테이블에 앉는다. 신문을 읽시 시작한다. 메그의
목소리가 부엌 간막이 창문을 통해 들린다.
[메그] 당신이우, 피티이? (사이) 피티이, 당신이우?(사이)피티이?
[피티이] 왜 그래?
[메그] 당신이었군요.
[피티이] 응, 나야.
[메그] 뭐라구요? (부엌 간막이 창문 위로 얼굴을 내 보인다.) 돌아오셨군요?
[피이티] 응.
[메그] 코온플레익스 다 돼가요. (들어갔다 다시 나온다) 자, 당신
코온플레익스 여기 있어요. (피티이, 일어서 메그한테서 접시를 받아 가지고 와
테이블에 앉는다. 신문을 세워 들고 먹기 시작한다. 메그, 부엌문으로 나온다)
맛있어요?
[피티이] 응, 맛있구먼.
[메그] 그렇죠, 그럴 줄 알았어요. (의자에 앉는다) 신문 벌써 왔어요?
[피티이] 응.
[메그] 읽을 게 많아요?
[피티이] 그저 그래.
[메그] 뭐가 났어요?
[피티이] 별로 그래.
[메그] 어젠 재밋는 것 꽤 많이 읽어 주시구.
[피티이] 응, 근데 나도 아직 다 안 봤으니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내용,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사례,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자료, 논설문쓰기지도(논설문지도) 관련 제언
- 갑신정변
- 만3세 부모상담일지 1학기 5명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년 3월-2월 부모상담일지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15명
- 의사소통영역 교수학습 지도안 읽기 말하기 듣기 상황 그림을 보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추리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다
- 유치원 원아 수업 지도안(의사소통영역)
- 한국의 텔레커뮤니케이션 발전역사와 사회에 미치는영향
- 일본의 역사 일본의 연호 일본 시대별 사건 요약 야마토 정권 일본의 역사 그리고
- 우리는 살면서 크고 작은 공포와 불안을 경험하게 된다 공포나 불안의 사례를 2가지 제시하고, 각각의 사례에 대하여 그 때의 상황과 신체적 반응, 인지적 평가, 행동을 기술하고 그에 대한 대처방안을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