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Google 기업분석과 SWOT분석과 구글 경영 성공요인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구글의 새로운전략 제안및 나의견해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구글 Google 기업분석과 SWOT분석과 구글 경영 성공요인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구글의 새로운전략 제안및 나의견해 보고서 입니다.

총 27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Ⅰ. 서론
1. Google 구글 기업소개
2. 구글 기업문화
3. 구글 사업분야
4. 구글의 네트워크 사업진출

Ⅱ. 본론
1. 구글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구글의 경영 성공요인

3. 구글 서비스전략 분석

4. 구글의 사업전략
1) 안드로이드 성공사례
2) 크롬 성공사례

5. 구글의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구글의 향후전략제안

Ⅲ.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최근 사업환경이 급변하고 있기 때문에 관련 다각화는 구글의 입장에서 좋은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러한 관련 기업들을 인수합병하여 경쟁사와는 다른 좀 더 나은 위치에 설 수 있습니다. 유투브를 인수함으로써 광고를 좀 더 편하고 쉽게 사용자들에게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구글은 검색엔진을 통해 사용자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광고를 통해 수익을 내는 방식으로 검색한번으로 긍정적 영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은 사용자에 대한 니즈를 수집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매체인 스마트폰, 손목시계, 안경과 같은 사업영역을 통해 구글의 커다란 인터페이스로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 확충입니다. 클라우드란 어떠한 정보이든 컴퓨터에 한번 저장해놓으면 인터넷을 통해 어디서든지 접근이 가능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G메일과 같은 서비스를 통해 단순히 메일을 주고받는 형식이 아닌 나의 정보를 저장해놓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웹 애플리케이션인 크롬을 통해 빠른속도로 인터넷을 검색하고 자신의 정보를 저장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글의 모바일 사업전략은 검색과 광고를 위한 새로운 영역입니다. 안드로이드를 인수합병 한 후 사용자들에게 스마트폰을 통해 구글 검색, G메일, 구글 어스(지도), 그리고 구글과 연동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한 광고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1. 구글 기업선정이유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목표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구글의 2011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1. 기업선정배경.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목표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구글의 2011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로써,

  • 네이버 분석, 성공요인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등
  • 네이버 분석, 성공요인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등1.네이버??(1)네이버 뜻(2)네이버 탄생과 성장과정(요약)(3)네이버 현황 및 재정상황2.산업분석(1)한국이 인터넷 강국?(2)인터넷 산업특성(3)닮은꼴 신데렐라 “구글”ㄱ.구글의 탄생과 성공요인ㄴ.한국에서 고전하는 구글3.자사분석(1)SWOT분석(2)강력한 의사결정 SYSTEM(3)인터넷 업계의 삼성4.네이버 어떻게 성공했을까?(1)네이버의 성공요인(전략)5.본좌 네이버의 지속적인 성장에 위험요인

  • [마케팅성공사례] 쿠쿠, 이마트,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마케팅 변사p262. 이마트연혁및 개발 배경.p263. 이마트 성공요인.p284. 이마트 경영전략.p295. SWOT 분석 & 4P 분석.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사업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 네이버 새로운 전략제안
  • 분석7. 네이버의 주요사업전략(1) 포털사이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Daum (다음)-Google (구글)3) 현상황분석(2) 엔터테인먼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CJ엔터테인먼트-Gung Ho Online3) 현상황 분석(3) LINE 라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 카카오톡- 위챗3) 현상황 분석4) LINE 라인의 마케팅전략8. 네이버의 향후전략 제안(1) NHN 네이버의 향후과제(2) 향후전략 제안< 참고자료 >1. NHN 네이버(NAVER) 기업소개(1) 네이버 (NAV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