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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기업현황
- 기업개요, 서비스현황, 연혁
- 비젼, 미션, 경영이념, 로고의미 등

2. 해외진출전략분석
1] 중국진출 배경, 과정, 전략
2] 환경분석 – 운송/물류 산업구조
3] 마케팅분석, 성공전략
- STP, 4PMIX, SWOT

3. business strategy 분석
- 서비스전략
: 스비드배송 제도
: 운임환불제 서비스 등
- 지식경영, 시그마경영 등

4. 경영실적, 재무지표 분석

5. 결론 – 향후전망, 시사점
- 향후 발전방안 전략제시
- 느낀점 / 시사점
본문내용
ABOUT
-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ion
- 기업문화, 철학, 수상현황, 핵심가치
- ci, bi, slogan, 사회공헌활동
참고문헌
(참고문헌)
이주형,『C학점의 천재가 만든 경영신화(DHL 11가지 경영원칙)』,청년정신, 2004.9
서비스경영연구회,『서비스 경영』, 한경사, 2004.02

(참고자료)
김재욱외,『택배서비스 품질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2000년 추계학술발표회논문집, 한국로지스틱스학회,2000.11
『소화물일관수송업의 경쟁력강화』,한국로지스틱스학회,2000.7
오주원,『주요국가의 국가,기업물류비 비교』,대한상공회의소,1999.2
현병언외,『물류관리』, 율곡출판사, 1999.5
국제물류의 이해 (진형인 저)
글로벌 운송물류론 (박명섭 저) p.350 - 국제로지스틱스의 특징과 정보시스템
최신 국제물류개론 (임문택 저)
국제운송물류론 (김웅진, 추창엽 공저) p.33 - 물류의 환경변화
21세기를 대비한 SUPPLY CHAIN MANAGEMENT 개념과 사례 (김태현 저) p.15 - Federal Express
서비스기업의 운영전략 (이순철 저) 제14장. 페더럴 익스프레스의 서비스의 품질관리

(인터넷)
DHL 홈페이지 www.DHL.com
산업자원부 홈페이지 (http://www.mocie.go.kr) - 통계자료
매일 경제, 한국 경제 홈페이지와 관련 뉴스검색 이용
대외경제정책연구원 : 2004년 9월 24일 金羊網-民營經濟報 글
네이버사전 naver.com
다음사전 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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