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마케팅 PPT] 페덱스 Fedex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서비스전략및 페덱스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10 / 2017.05.10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페덱스 마케팅 PPT] 페덱스 Fedex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서비스전략및 페덱스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페덱스의 문제개선방안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Fedex 페덱스 기업소개
(1) 페덱스 기업소개
(2) 페덱스 경영철학

2. Fedex 페덱스 3C분석

3. Fedex 페덱스 경영관리전략

4. 페덱스 SWOT분석

5. 페덱스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페덱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페덱스 서비스마케팅전략

8. 페덱스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1) 문제점
(2) 개선방안
본문내용
페덱스는 항공교통과 지상교통을 통해 화물, 문서 등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페덱스는 세계 최대의 물류 특송 서비스 업체입니다.
페덱스는 전세계 국민총생산액의 90%를 생산하는 지역들을 통관서비스와 환불보장서비스를 포함한 각종 서비스로 48시간 내에 Door-to-Door 서비스로 연결합니다.
하루에 330만개 이상의 화물을 전세계 215개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달하는 페덱스만의 네트워크만 봐도 세계 최대의 국제특송회사임을 알수 있고,148,000명 이상의 종업원과 42,969지역의 사무소, 643여대의 항공기 그리고 45,000여대의 차량으로 이루어진 네트워크 파워가 페덱스만의 고급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런 걸 4500원이라고 팔고 계세요? 마케팅 참고할랬더니 사람 화나게 하네요 뭐하자는건지 4P STP 이딴식으로 적으면 저희 학교에선 재수강이에요
  • sungnyun1***
    (2018.04.25 22:07:0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cyi4***
    (2017.10.25 15:28:15)
회원 추천자료
  • [커피빈 마케팅사례 PPT]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개선방안연구 PPT
  • 문화적 아이덴티티관리가 필요하다. 따라서 우리 조는 문화적 아이덴티티관리를 위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어필하는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커피빈앤드티리프가 업계 1위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12356(2) 소비자분석 (Customer)79차별화된 서비스전략10차별화된 서비스전략11차별화된 서비스전략1213(1) Strength1418시장세분화19Positioning2122Place26Promotion272829개선방안3031향후 마케팅32향후 마케팅3334향후 시사점35

  • (뚜레쥬르 마케팅PPT) 뚜레쥬르 기업소개와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뚜레쥬르 개선방안과 미래전략제언
  • 매장에 비해 문을 여는 시간이 늦다. 8. 미래전략제언뚜레쥬르의 아침시장 공략은 많은 경쟁사들이 존재 하지만 다양한 메뉴와 포인트제도등의 소비자 맞춤 서비스로 아침시장에서의 승기를 잡아야 한다.또한 베이커리 시장에서는 처음 배달 서비스와 접목하기에 ‘이제는 빵도 배달이 된다.’ 라는 이미지로 소비자들이 친숙하게 빵을 사먹을 수 있게 하여 매출을 신장하여야 한다THANK YOU !!INDEX23(1) 기업소개46914182324252728THANK YOU !!29

  • 계절밥상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계절밥상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 PPT
  • 기존전략-전화/자사/홈페이지/네이버 등에서 예약제 실시.평일(점심/저녁)과 주말을&공휴일 가격들을 차별화시켜 서비스의 표준 선정- 문제점모든 지점에서 예약제를 실시하지 않음 , 요즘 트랜드인 브런치나 혼밥족을 놓침-> 시장 여건(소비자 행동, 트랜드)에 대한 마켓 센싱 부족- 개선방안 제언전 지점에서 예약시스템 보편화평일 점심 저녁 사이 4~6시 사이‘새참 타임’->혼밥족을 위한 마케팅Thank You마케팅발표14610121517181920212223

  • 피자헛 시장환경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피자헛 문제점,개선방안제언과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피자헛 마케팅 PPT
  • 문제점과 개선방안- 샐러드 리필- 비싼 가격(소비자 입장)- 광고 부족- 매장 확장 지역의 제한- 소비자의 고정관념- 메뉴 선택의 제한(1) 문제점(2) 개선방안- 샐러드바의 셀프화- 할인카드, 제휴사 확대 및 할인율 폭 확대- 지역광고 및 대중매체 활용- 기존 피자헛 매장의 전환7.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멤버십의 온․오프라인 연동” 등급의 세분화와 함께 모바일과 온라인, 오프라인을 연동시켜 본인의 등급 확인 및 혜택을 받기 용하게 한다.

  •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유니클로 미래전략제언 PPT
  • 문제점으로 지적된다. 이에 SPA업태에 따른 손익구조가 틀리기 때문에 이를 먼저 분석하고, 위탁거래→ 매입거래→ 직영체제 등 3개의 SPA업태에서 자사 브랜드에 맞고 코스트가 가장 가벼운 채널을 찾아야 한느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다. 예를 들면 국내 SPA 브랜드의 성공케이스인 ‘베이직하우스’는 타 브랜드가 도시의 핵심 상권에 유통망을 전개한 반면, 주거지역을 중심으로 한 지역 밀착형 유통전략으로 승부, 저렴한 임대료와 목적구매 고객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